TREN-D (트랜디) - Candy Boy 캔디보이



(MV song starts @ 1:40)

o tok he gu rok he
pan i cho da bo ni we
on je ka ji gi da ryo ya
ha gen ni i
jo gum do jom man do
nam ja dap ge ma rul le
na nun nin nin i ga no mu
jot ha go o

don't stop the movin on
ja rit tan emotion
don't stop the movin on
o yeyeyeye
jo gum man do dal kom han
sa rang go bek ha le
baby baby in to my heart

o candy candy boy
o dandy dandy boy
o candy boy
i jen na wa ga chi together
o candy candy boy
o dandy dandy boy
o candy boy
na do no jo wa
ya me ya me ya me
love you

o show me
what you want my love
o tell me what you need baby
ni ma mul al go shi po
i wanna know
(how do you want me) ye
oh oh
na ye ma u mul
mo la ju nun no
hate you
jo gum shik ne ge
da ga wa jwo
candy boy

an bo le
nan mo le
ja ku no man bo i ne
ne ga mon jo da ga ga
gil ba ren ni i
su jup ge u sup ge
o jo ne ge ma rul he
na nun nin nin
i ga no mu jot ha go o

don't stop the movin on
ja rit tan emotion
don't stop the movin on
o yeyeyeye
jo gum man do dal kom han
sa rang go bek ha le
baby baby in to my heart

o candy candy boy
o dandy dandy boy
o candy boy
i jen na wa ga chi together
o candy candy boy
o dandy dandy boy
o candy boy
na do no jo wa
ya me ya me ya me
love you

o tok ha ni
go min ku te no
oh ne ge da ga wa
to li nun ne ge
jo wa han da ma rul he~
he

o candy candy boy
o dandy dandy boy
o candy boy
i jen na wa ga chi together
o candy candy boy
o dandy dandy boy
o candy boy
na do no jo wa
ya me ya me ya me
love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