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URIM (자우림) - Twenty Five, Twenty One 스물다섯, 스물하나



ba ram me na lyo ko chi
ji nun gye jo ren
a jik do no ye so nul
ja bun dut gu ron dut he.
gut te nun a jik ko chi a rum da un gol
ji gum cho rom
sa mu chi ge
al ji mo te so.

u~ no ye hyang gi ga
ba ram me shi lyo o ne.
u~ yong won hal jul
a rat don
su mul da sot, su mul ha na.

gu na re ba da nun pok
da jong he sot ji.
a jik do na ye so ne jap hil
dut gu ron dut he.
bu so ji nun he sal so ge
no wa ne ga i so
ga sum shi ri do rok
heng bok han ku mul ku ot ji.

u~ gun a re no re ga
ba ram me shi lyo o ne.
u~ yong won hal jul
a rat don
ji nan na re no wa na.

no ye mok so ri do
no ye nun dong ja do
e tut ha don no ye
chon ma jo do
gi ok he ne myon
hal su rok
mo ro jo ga nun de
hu to ji nun
nol but ja bul su ob so.

ba ram me na lyo ko chi
ji nun gye jo ren
a jik do no ye so nul
ja bun dut gu ron dut he.
gut te nun a jik ne ga
a rum da un gol
ji gum cho rom
sa mu chi ge
al ji mot te so.

u~ no ye hyang gi ga
ba ram me shi lyo o ne.
u~ yong won hal jul
a rat don
su mul da sot, su mul ha na.

o~ gun a re no re ga
ba ram me shi lyo o ne.
o~ yong won hal jul
a rat don
ji nan na re no wa na.

o~

o~

o~ yong won hal jul a rat don
su mul da sot, su mul ha na.

o~ su mul da sot, su mul ha n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