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XX (빅스) With Okdal (옥상달빛) - Girls, Why? 여자는 왜



jon hwa rul kun hul te
mar ob shi hu ru nun
cha la ye shi gan he do
gi rul got da ga do
yong hwa rul bo da ga do
ooh wo

sup gwan cho rom
mu ro bo nun go
ni a nim nal mot
mi do so ni
no e ge ne ga
tak han ga ji
won ha nun gol
mo ru gen ni

we nan mal ha ji a na do
al go ra seng gak he sul ka
we nan ja ku
gwi chan ta go man
seng gak he
sul ka

go jak i ron
ja jon shim te mu ne
go jak i ron
ja jon shim te mu ne
nul
mon jo ha ji mot tet don
mal
i je ya mal ra ne

ooh ooh ooh ooh saranghe
ooh ooh ooh ooh saranghe
ooh ooh ooh ooh saranghe
ooh ooh ooh ooh saranghe

why girl
yo ja nun we
ra go mal ha gi jo ne
u son ne
ga mi an he
nam ja nun we
a ni na nun we
na myong han
ja jon shim he
ban song he
jin ja nam ja da
u mi mwon ji
mo ru na bwa
o ru nin chok het ji man
a in ga bwa
nan a nin ga bwa
ra nun seng gak stop
de no ko pyo hyon
hal ke sa rang he

cho um bo da
nal sa rang han dan
ma ri man hi do
jo go jo so
byon han ge a nya
kok ye gi re ya
ni ma u mi
pyon ha gen ni

go jak i ron
ja jon shim te mu ne
go jak i ron
ja jon shim te mu ne
nul
mon jo ha ji mot tet don
mal
i je ya mal ra ne

ja jon shim te mu ne
ja jon shim te mu ne

we non mal ha ji a na do
al go ra seng gak he sul ka
we non ja ku
gwi chan ta go man
seng gak he
sul ka

non seng gak he sul ka

go jak i ron
ja jon shim te mu ne
go jak i ron
ja jon shim te mu ne
nul
mon jo ha ji mot tet don
mal
i je ya mal ra ne

ooh ooh ooh ooh saranghe
ooh ooh ooh ooh saranghe
ooh ooh ooh ooh saranghe
ooh ooh ooh ooh sarangh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