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 Seong Woo (유승우) - U Who? (유후 )



hoo hoo hoo
mm mmm yeah

un myong ga tun sa rang ul
man na sul te
gi da ryot jo
go ma wo yo
da run i nun
to li nun mam mo ru jo
jo na bon no
ha na ma nyo

ga nyo rin mok son dwi ro
gil ke nom gyot don mo ri
chong sun ga ryon i sang hyong i
ne ge on got ga ta
a ni on got ma ja
jog i yo jon yu sun gu ra go
ha nun de yo

no man bo myon
ne bo ri da buk ku ro
shim shim het don
sun ga ni da shik ku ro
nol bo go
het don nam ja dul
i ye he jwo da ne ta shi ja na
i sun gan do
ne ma u mun nol bo ro
sa rang han dan
gu pyo hyo nun suk su ro
nol bo go
het don ne ga sum
it ji ma gi ok he ji gum
i to li nun so le im

so ri na ge man du nun non
(ne so won) seung woo san e
i yop
wol, hwa, su, mok, gum, to,
il mo du
pal, ju, no, cho, pa, nam, bo
rainbow u
ga nung ha dam ma na
cho rom mo u go shi po sak
i li, sam, sa, o, yuk chil song gu
ha ha
gu ri go bi ro ne so won
je bal gu nyol gat ge
he ju se yo
I need just one ask her
jog i yo shi gan i su se yo?
that's good now its time
for ya song boy

no man bo myon
ne bo ri da buk ku ro
shim shim het don
sun ga ni da shik ku ro
nol bo go
het don nam ja dul
i ye he jwo da ne ta shi ja na
i sun gan do
ne ma u mun nol bo ro
sa rang han dan
gu pyo hyo nun suk su ro
nol bo go
het don ne ga sum
it ji ma gi ok he ji gum
i to li nun so le im

su ju bun mal tu wa
o sek han pyo jong du ri
ne gen gwi yop ge bi chwo
ji get ji man
ne jin shi mun ma ri ya
jin ji han go beg i ya
ba da jul sa ram no ya

no man bo myon
ne bo ri da buk ku ro
shim shim het don
sun ga ni da shik ku ro
nol bo go
het don nam ja dul
i ye an ha le
na ma ne yo ja
oh
me il bwa do da
shi bo go shi pun no
sa rang he yo
gu pyo hyon do mo ja ra
ji gum do
ha nun ne ga sum
u ri ga ham ke hal nal dul
du son ja bun so le im

ne so won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