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s Sun (주군의 태양) OST Part 5) - Mystery 미스터리 (Jung Dong Ha)



o han go rum han go rum
nal pa go du nun your smile
bul chong gek ga tat don no
ne ge mwol han gon ni
ne ga su mun
want your love
do nun ne bal gil
ja ba dul sun ob so
no way out
chi myong jo gin non
chul gu ga ob so
whoa yeah

o lyo no hun sa rang i ran
gu mal to
ne mam me
no ga du ro
o mo jin ga su mi nol
mi ro nel su rok
pa jo man ga nun
mystery
da ga so da i
ne mom chwo son
ye shim do i
je nun ob so
jam ga dun ne ma um
yo ro jun ma bop
ga tun no

o everyday
o nat son ni
sum gyol bul myon
i wanna be with u
o je bo da ko jin
ne mam

o han go rum
han go rum
nal pa go du nun
your smile
bul chong gek
ga tat don no
ne ge mwol han gon ni
o ne ga su mun
want your love
do nun ne bal gil
ja ba dul sun ob so
o no way out
chi myong jo gin non
chul gu ga ob so

so ri op don
ne shim jang so ri
ga to jil dut
gwit ga ye u lyo
na do mo ru ge
no ma nul sum swi go
no ma nul
nu ki nun my heart

ga sum so ge hyung
to ro na mun
gu u lin gi ok dul ma jo
no ye mi so so ge
jom jom do
hi mi he jo ga
whoa..

o everyday
o nat son ni
sum gyol bul myon
i wanna be with u
o je bo da ko jin
ne mam

o han go rum
han go rum
nal pa go du nun
your smile
bul chong gek
ga tat don no
ne ge mwol han gon ni
o ne ga su mun
want your love
do nun ne bal gil
ja ba dul sun ob so
no way out
chi myong jo gin non
chul gu ga ob so

o come to me
jom do ga ka i
ne ge da ga wa jwo
o be my love
te yang ga tun nol
mom chul su om nun
this lov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