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o Young Saeng (허영생) - Weak Child 몸이 약한 아이



mom i yak ha na i ra
ja gun son
kok ja ba ya
het jo
dom bong de do na i ra
mwol jal ir ko ne so nul
cheng gyo jwo ya he sot jo
gyol guk na do i rot jo

o tok ha jo nan
u lyot jo
no mu na do ji cho na man
seng gak ha ja go son
nwat jo
da i ro do
na ma nun jol de a nir ket da
ha don ha in de

gu ten gu ge no mu shi rot jo
hon ja man e se sang he so
ja yu rop ge nal go
shi pot jo
ga ul ba ram
cha ga wo ji nun nal
do ra
sot jo

jong mal mi a net da myo
pyon ha ge he ju ryo go
nal bo myo u so jwot jo
ne ga gu e li rot jo

o tok ha jo na ran no mul
no mu na do bo go shi po jo
i gi shim he to
chat jo
yom chi op ge
do ra ga myon nal gi da ril ko ran gi del
ha myo

to o tok ha jo na ran no mul
no mong den da hwa net don ne ga
o hi ryo gu el no chot jo
cha ga un
gong gi
ot gi se su myo wa
shi rin
mam mul

ma chi o je cho rom na
seng seng he yo
ha yan nun bo da do do
bit na don nun
nu bo da ne gen ta
du tet don mam
ne ge..
non.. non..

mo lat jo
no mu na do ji cho na man
seng gak ha ja
go son nwat jo
da i ro do
na ma nun jol de a nir ket da
ha don ha in de

to o tok ha jo na ran no mul
no mong den da hwa net don ne ga
o hi ryo gu el no chot jo
cha ga un
gong gi
ot gi se su myo wa
shi rin
mam mul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