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 In Young 서인영 - Love Me (ft. Gaeko Dynamic Duo)



na rul sa rang he jwo
yo my love
da shi kwak a na jwo
yo my love
geko and elly
another silly
love song

lets go

gu de om nun
ha ru nun gil go
o du un
to nol cho rom
jak ku ne
ma mul jol yo
ho lo mong ha ni go
u rul bo myo
i je gyo te om nun
gu de mi so rul gu ryo

u ri ga ham ke got don
gol mo ge
mong ha ni an ja
gu de rul
chu ok ha go
jam shi seng ga ge
jam gyo nu nul
tu myon i go ri nun
o nu se burk ge mul dul jo

da shin
na rul sa rang he jwo
nan gu de ob shi we ro un
se jang so ge ga cho
in nun gol
da shin na rul sa rang he jwo
i je i ron na rul ko ne jwo
da shi u sul su it ge

da shin
na rul sa rang he jwo
he jwo he jwo he he he jwo
na rul sa rang he jwo
he jwo he jwo he he jwo
na rul sa rang he jwo
he jwo he jwo he he he jwo
na rul sa rang he jwo
he jwo he jwo he he he

uh
no ye heng bo gul
bi ro ju nun il
de shin mi chin
sa ram cho rom
i re mol du het ji
tong jang e
don i sa in
go wa ban de ro
ne gi bu nun wan
jon i go ji ga tat ji
no ye bin ja ri ga
mu dom dom me
jil te ka ji
ga su me mu do no ko
sa ra bwat ji
man bon bon i gu ja ri rul
dwi ji go i sot ji

u sul te don ni ga tun go
gwi yo un ok ji ga tun go
ga chi nu wo so ba ra bo don
u ri bang chon jang e
byok ji ga tun go

gu ge gu ri wo
nu jun ba me yo lak he
gung sang ul to nun go
yong gi ga
a nin go al ji man
bo go shi po
da shi shi jak
ha go shi po

da shin
na rul sa rang he jwo
nan gu de ob shi we ro un
se jang so ge ga cho
in nun gol
da shin na rul sa rang he jwo
i je i ron na rul ko ne jwo
da shi u sul su it ge

da shin
na rul sa rang he jwo
he jwo he jwo he he he jwo
na rul sa rang he jwo
he jwo he jwo he he jwo
na rul sa rang he jwo
he jwo he jwo he he he jwo
na rul sa rang he jwo
he jwo he jwo he he he

mu jak jong kul go
na on cha
ja yu ro
ne ga to nan da u me
ne ma u mun
han sun gan do
ja yu ro

un jok ob so
o ob so ne bang en
nol wi he yop ja ril
bi un na pun
ne sang te nun ja ri bi um
a nin bap pum

da shin
na rul sa rang he jwo
nan gu de ob shi we ro un
se jang so ge ga cho
in nun gol
da shin na rul sa rang he jwo
i je i ron na rul ko ne jwo
da shi u sul su it ge

da shin
na rul sa rang he jwo
he jwo he jwo he he he jwo
na rul sa rang he jwo
he jwo he jwo he he jwo
na rul sa rang he jwo
he jwo he jwo he he he jwo
na rul sa rang he jwo
he jwo he jwo he he he

na rul sa rang he jwo
yo my love
da shi kwak a na jwo
yo my love
na rul sa rang he jwo
yo my love
da shi kwak a na jwo
yo my lov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