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ill (케이윌) - You Don't Know Love 촌스럽게 왜 이래



byo net da nun mal
yong ho ni op dan ni mal
sa rang i shi got da
gu gon an ni ya
pi gon he gu re tak
o nul man cha ma ju le he yeah
we no man seng gak he

ga kum a mu mal do an he do
gu nyang i so ju le
gu ge gu rok he
o ryo un go ni?
gu man jom nal gwe rop hi go
sum swil su it ge man du ro jwo
oh woh oh yea i yea i yeah ho..

sa rang ul mo la
non no ba ke jal mo la
o ri ne ga tun tu jong
un gu man he ju le
no nyo jon
i sa rang ul mo la
non no ba ke jal mo la
kong ma re jwo ya
ne ma mul al gen ni

guk ke a nin de
chon su rop ge ne ge we i re
ne ma run gu ron tu shi a nin de
na do mo ru ge
no rul ul ge man du ro
na do jal a nun de
chon su rop ge ja ku we i re
seng gak bo da ma ri do pa ru ge
na wa o tok he
han bon man nun ga ma jwo oh..

he o ji jan mal
kut ne ja ha nun gu mal
cham swip ge ha ji man
i he ga an dwe
tu jong in gon al ji man
je bal ku man he jwo
we no man seng gak he

ga kum a mu mal do an he do
gu nyang i so ju le
gu ge gu rok he
o ryo un go ni?
gu man jom nal gwe rop hi go
sum swil su it ge man du ro jwo
wo.. wo oh.. yeah..i yeah i yea yea yeah

sa rang ul mo la
non no ba ke jal mo la
o ri ne ga tun tu jong
un gu man he ju le
no nyo jon i
sa rang ul mo la
non no ba ke jal mo la
kong ma re jwo ya
ne ma mul al gen ni

guk he a nin de chon su rop ge
ne ge we i re
ne ma run gu ron tu shi a nin de
na run mo ru ge
no rul ul ge man du ro
na do jal a nun de
chon su rop ge ja ku we i re
seng gak bo da ma ri do pa ru ge
na wa o tok he
han bon man nun ga ma jwo oh

mu shim han dut bo yo do
ne ma u mun no pun ni ya
no pun ni ya
hang sang ni ga
dan nun go ri e
nan nyo gi e in nun de
oh.. oooh..hoo..

sa rang ul mo la
non no ba ke jal mo la
o ri ne ga tun tu jong
un gu man he ju le
no nyo jon i
sa rang ul mo la
non no ba ke jal mo la
kong ma re jwo ya
ne ma mul al gen ni

guk he a nin de chon su rop ge
ne ge we i re
ne ma run gu ron tu shi a nin de
na run mo ru ge
no rul ul ge man du ro
na do jal a nun de
chon su rop ge ja ku we i re
seng gak bo da ma ri do pa ru ge
na wa o tok he
han bon man nun ga ma jwo o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