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n Eyed Soul 브라운 아이드 소울 - Always Be There



always be there

gye jo re tum sa i ro
chu o gi nal du ri to
mi lyo wa
mal ob shi
u so ju don
nol seng gang na ge he

ha nyo rum het sa re do
gu nu ri dwe jun no ye
wi ro ga
da jong ha don
mok so ri ga
no mu na do gu ri wo
gi na gin chim mo gi
i byo run a nin ji
let me show you love
let me give you love
jo shim su re dwi
do ra bo myon
nul ban gyo ju don no

gwi rul gi u lyo
ma mul du ro jwo
jo gum nu jun
na ye go be gul
ji chin no ye ha ru ku te
dan ja mi dwe
nol wi han i no re rul
mo li
i so do
na rul
bu lo jwo
sul pun na ri cha ja
o myo nun
on je ra do ta tut ha ge
a na jul ke
no ye ma um ga duk hi

bul bit ha na om nun
mon gi rul ji nal te
let me show you love
let me give you love
nul na ran ni go ro ju ot don
nol hang sang gi ok he

gwi rul gi u lyo
ma mul du ro jwo
jo gum nu jun
na ye go be gul
ji chin no ye ha ru ku te
dan ja mi dwe
nol wi han i no re rul
mo li
i so do
na rul
bu lo jwo
sul pun na ri cha ja
o myo nun
on je ra do ta tut ha ge
a na jul ke
no ye ma um ga duk hi

o du un bam mi
da ga wa
(cha ja wa)
ma u me dung bu rul
hwan ha ge bi chwo jul ke
da shi
u so jwo
ne ge
gi de o
cho um cho rom
gyo te i so jwo

gwi rul gi u lyo
ma mul du ro jwo
jo gum nu jun
na ye go be gul
ji chin no ye ha ru ku te
dan ja mi dwe
nol wi han i no re rul
mo li
i so do
na rul
bu lo jwo
sul pun na ri cha ja
o myo nun
on je ra do ta tut ha ge
a na jul ke
no ye ma um ga duk hi

always be ther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