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 Joon Young (정준영) - 10 Mins Before Breakup 이별 10분 전 (The Sense of an Ending)



cha ga un mok so ri
mwon ga jal mot dwen got ga ta
jim ja kal su ob so
no ye
ma u mul
gap jak su ron yak sok he
go ul so ge na rul ba ra bo da
byo ril rob sul ko ra
mit go
ji bul na so

ma u mun na ran na bwa
bal ko rum i nu ryo jo
i byo re ma rul ra nun
gu ye pun ol gul na nun
cha ma
ba ra bol su ob sul kot
ga ta


mu sun ma rul ral ka
ot don pyo jong ji ul ka
do ra son dwit mo su bi
no mu a pu ji nun
a nul ka
ul myo but ja bul ka
yak han mo sup bo il ka
jo mo li so
bo il ni mo su bi
nan du ryo wo

jong mal kut nal gon ga bwa
ja ku su mi cha o la
bo nel ja shin ob so do
han go rum mu lo so nun
i byol
o run su ron sa rang il
ten de
ho ho..

mu sun ma rul ral ka
ot don pyo jong ji ul ka
do ra son dwit mo su bi
no mu a pu ji nun
a nul ka
ul myo but ja bul ka
yak han mo sup bo il ka
jo mo li so
bo il ni mo su bi
nan du ryo wo

(cha ga un mok so ri
mwon ga jal mot dwen got
ga ta)

ul kok nun mu ri na
i ron ne ge hwa ga na
hu ru nun il pun il cho
yo gi so mom chul sun
ob sul ka
na nun yon sup hal ke
gwen chan ta nun go jit mal
gu ron de we
jo mo li ne mo sup
hu ryo jil k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