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Team B - Just Another Boy



just another boy
just another boy
i'm just another boy (boy boy)

just another boy
just another boy
i'm just another boy (boy boy)

bam gong gi jo ko
non sa in
jo myong jo ko
nal wihan go ri
ta bun ha nyo nin
dul gwa nun da ru ge
ga shik jo gin
go min op go
yong hwa nun
hon ja bwa ya
ne yong u lal ji an ke so huh
ko pu ling ti
sal don cha ra ri gi
bu ha ge so huh

bam bu nwi gin gwa yol
ko pul du re ge nun a gyok
but im ok sul te op ge
ji ga be do nun sa yo oh

i bon christmas
nun ke bin gwa ham ke
a nim a mu na yo lak he
na han te
nam jan pe go

dont you worry
ne shin gyong ko
o sol pu nwi ron
do do u mi an dwe eh eh eh
dont worry ne bo ryo dwo
nan hon ja ga pyon he
im ok eh eh eh eh

gu de yo
do de che we yo
na nan dwe na yo
to hon ja ne yo
gun de go gi gu te yo
do de che we yo
hon ja in ga yo
na pul cho rom
na pul cho rom

clap clap
clap your hands
no
i ba mi we rop da myon
ne ne
ne ge bu to
(da ga chi so nul wi ro)

clap clap
clap your hands
no
chan ba ram
bu ro ol te
ne ne
ne ge bu to
(da ga chi so nul wi ro)

na
nwe ro um bo da bak
ja rang ri du mul do
jal ta go i so
oh ye
dynamic ha ge se
kun he bam ha nul se
kal bo da ji to
il sang
gu ro
hong de
ho dil ga dun nan
sang gwa nop so
so lo yo so sil ru tok boyz
(with me with me)

be song gi wa lyo dwen on
he o style man jok het go
wan byok han nal shi wa time
na hon ja gi bun so fine

ba me fashionistar
wan jon dot bo i nun nam ja
hon ja ra so
i go ri e so
dot bo i nun gon ga

dont you worry
ne shin gyong ko
o sol pu nwi ron
do do u mi an dwe eh eh eh
dont worry ne bo ryo dwo
nan hon ja ga pyon he
im ok eh eh eh eh

gu de yo
do de che we yo
na nan dwe na yo
to hon ja ne yo
gun de go gi gu te yo
do de che we yo
hon ja in ga yo
na pul cho rom
na pul cho rom

clap clap
clap your hands
no
i ba mi we rop da myon
ne ne
ne ge bu to
(da ga chi so nul wi ro)

clap clap
clap your hands
no
chan ba ram
bu ro ol te
ne ne
ne ge bu to
(da ga chi so nul wi ro)

yo gin o di nan nu gu
o dil bwa do yo nin du re
dark sal dot nun
e jong heng gak pun
(im just another other)

i don't care nah i care
jak sa rang do jo hun de
nan gu jo sa ra mi
pi lyo hal pun

(oh yeah.. heh yeah.. woo..yeah..ho..)
just another boy
just another boy
i'm just another boy boy boy
just another boy
just another boy
i'm just another boy boy boy

clap clap
clap your hands
no
i ba mi we rop da myon
ne ne
ne ge bu to
(da ga chi so nul wi ro)

clap clap
clap your hands
no
chan ba ram bu ro ol te
ne ne
ne ge bu to
(da ga chi so nul wi r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