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hi - It's Me



o je gu yo ja rul bwa so
no e gen tak
o u li ji an nun style
gu ron gu nyo no e gen
u i mi op so
gu jo gu ron yo ja ya

na rul mo la jwo
do yu bun su ji
gu ron yo ja rang
je go i so
na rul mo la do
non han cham mo ru ji
ne ga ot don yo jan ji

im so bad girl
im so cool girl
im so sexy sexy sexy girl
im so bad girl
im so good girl
im so sexy sexy sexy girl

sa rang ta win ne ge
jung yo
chi a na dan ji
nol gat go shi pon nan
sa rang ta win na nun
gwan shim do ob so
gu jo nol gat go shi po nan

na rul mo la bwa do yu bun su
ji da run yo ja rang je go i so
na rul mo la do non
han cham mo ru ji
ne ga ot don yo jan ji

im so bad girl
im so cool girl
im so sexy sexy sexy girl
im so bad girl
im so good girl
im so sexy sexy sexy girl

bad girl, but your man
don't see that
yo ju mun na pu nyo ja
jon song shi de
no ye ga chi nun
gu nyo so ge bi he
a ka wo
what a waste
u don't need that
his out there
dating basic broads,
when he let you go
i was like thank you lord
jeng chwi he ban du shi
pe so nol
i'm trying to make you mine
what you waiting for,
turn up
in thrill
no pills got me feelin extra high
so ill its real
no ye me ryo ge ku lyo nan
your body is a party that
i never wanna leave,
cause i'm havin way too much fun
gu ja shi gun mo la do
no mu mo ru ji nan
mwol jom a nun nom

im so bad girl
im so cool girl
im so sexy sexy sexy girl
im so bad girl
im so good girl
im so sexy sexy sexy girl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