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Team A - Just Another Boy



just another boy
just another boy
i'm just another boy boy boy

just another boy
just another boy
i'm just another boy boy boy

just another boy
just another boy boy
just another boy
hey let the game begin yo!

shi han pok tan
ship o cho gan
sum tong ul jwe yo
je kak je kak
red line blue line
go min ha gi jo ne to jo
punchline
nal ja guk ha ji nun ma,
mak na ga ni ka so what
emergency na nun gu gup cha
hap gi rul mak ji ma ra 119

sang gwan ob so nan
o tok he bo i dun ji
(i don't care no more
no mwo ryo do
that's all i know)
nal yok he do jo wa
its alright i ge na ya
(ne ga won han da myon
i'll show you, show you)

na o nul mi chi ge so
nan mi chi ge so
ju che ga an dwe nun o nul bam
go chil ge ye crazy
na o nul mi chi ge so
nan mi chi ge so
no la so dwi ro
ja pa ji ge wo uwo uwo

i je na
na ra ga le
mu de ga
to na ga ge
do ku ge
so ri chi myo
ne ma mul dwi
tu ro no hu le
mi mi mi mi cho bo le
mu de ga to na ga ge
do ku ge
so ri chi le

(everybody get high high)

ok nan go bom nun boy
nol ten nol jul a nun boy
mwo man het da ha myon
nal ta ra ha go na li
bu ru su ta go nan boy
nat bo da bam me
do hot te nal mit go ne ge
ha pu he
heng u nul ga jo da jul ke yo

mi no ban jo ne icon
mu de wi na?
sa ram du re, psycho (a)
dwi tong su je de ro
te ri nun re be to ji nun tension
brrrrrr
'w' ba gun crystal ball
ba ra mul ga ru myo hwi jo oh
ne ga nun do ra ga myon all kill
te kul go ro
bwat ja gyol guk pi kut nah mean?

sang gwan ob so nan
o tok he bo i dun ji
(i don't care no more
no mwo ryo do
that's all i know)
nal yok he do jo wa
its alright i ge na ya
(ne ga won han da myon
i'll show you, show you)

na o nul mi chi ge so
nan mi chi ge so
ju che ga an dwe nun o nul bam
go chil ge ye crazy
na o nul mi chi ge so
nan mi chi ge so
no la so dwi ro
ja pa ji ge wo uwo uwo

i je na
na ra ga le
mu de ga
to na ga ge
do ku ge
so ri chi myo
ne ma mul dwi
tu ro no hu le
mi mi mi mi cho bo le
mu de ga to na ga ge
do ku ge
so ri chi le

(everybody get high high)

pi lyo han gon
jo nyo ob so
cha ra ri pi kyo jwo
mo ru ji do
a mu ro chi do
a na je bal
ne ge shin gyong ko

me ryok it ji an na yo
i ron nal a ra bwa ju se yo
o tok he ha myon
dwel ka yo
i ron nal ba ra bwa ju se yo

just another boy
just another boy
i'm just another boy
(l o l o l nun ne bo i nun ge
om nun boy)

just another boy
just another boy
i'm just another boy
(hello hello everybody
na wo na gu ron bo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