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ketball 빠스껫볼 OST - Thousand Nights 천일의 밤 (The One 더 원 )



ha nu ren te yang ma jo
om ne yo
na ye gen hwi mang jo cha
om ne yo
chon i re
ba mul go ro do
gu de ga i so
da heng i jo

ba ram i chu o gul
sam ki ne yo
ga su men shim jang ta win
om ne yo
ot ga lin
i nyo nul go su lo
da shi to
he me i jo

gu den na ye ge
na ye ge gu den
chon i re ba mul bi chu nun
te yang gwa
gat jo
da ga gal su rok
na rul ta u nun
go sen bul ga tun sa rang
wo wo

gu sa rang te me
gu sa rang te me
su mi mo jul dut twi
o bwa do
da hul sun ob jo
gu den gu rok he mol jo

bin mu ri de ji rul
jok shi ne yo
du nu nen nun mul ta win
om ne yo
ot ga lin
un myong ul go su lo
da shi to he me
i jo

gu den na ye ge
na ye ge gu den
chon i re ba mul bi chu nun
te yang gwa
gat jo
da ga gal su rok
na rul ta u nun
go sen bul ga tun sa rang
wo

gu sa rang te me
gu sa rang te me
su mi mo jul dut twi
o bwa do
da hul sun ob jo
gu den gu rok he mol jo

gu de ye ge nan
nan gu de ye gen
chon i re ba mul ji ki nun
ba ram gwa
gat jo
mo ro jil su rok
gu del gam sa nun
gi pun kum ga tun sa rang
oh

gu sa rang te me
gu sa rang te me
su mi mak hil dut ta
ga ga do
da hul sun ob jo
u rin gu rok he mol j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