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e Muses 나인 뮤지스 - GUN



gu rok he
ma ji jak
man ji jak
ut git man
man ji jak
gu ro da
na ra ga ji
gu rok he
min gi jok
min gi jok
mot jok ke
min gi jok
gu rot da
na ra ga ji
ju pit ju pit
ji nan da
gu ro da ga
no chil ra
il bu ro tu mul
bo i myon
ba ro ba ro wa

e ga we gu re
oh
sut gi ga ob so
oh
yet da tum i da
oh
o jo myon i ron
gi hwe nun ob so

sol jik he jo ya ji i bwa
yu in ji kyo ya ji i bwa
gop ke ma re ya ji ibwa
nam ja myon
nam ja dab ke wa so
mam u rin ja ri ya ji

gu rok he
ma ji jak
man ji jak
ut gi man
man ji jak
gu ro da
na ra ga ji
gu rok he
min gi jok
min gi jok
mot jok ke
min gi jok
gu ro da
na ra ga ji

ye gi jo gi je ji ma
gyon nun ji run an jo wa
no bo da do
jal nan nam jan
man go man dan da

e ga we gu re
oh
sut gi ga ob so
oh
yet da tum i da
oh
do da shi i ron
gi hwe nun an jwo

mot bon chok ha ja na i bwa
sun nan chok ha ja na i bwa
ye pun chok ha ja na i bwa
no te me
him dul ge ut ja na
mam u ri ja re ya ji

un myong cho rom
wa ju le
mam me bo rul kyo ju le
jin ji ha ge go bek he
ju myon
o k

mom chit mom chit
de da ga ne
kun ko da chilli
touching touching
ne ma mul
hun du ro jwo bwa
et ta nun no e ma um gwa
te do rul ne ge bo yo bwa
bol sang do ka ji ba
bo gat ji gul ji ma

sol jik he jo ya ji i bwa
yu in ji kyo ya ji i bwa
gop ke ma re ya ji ibwa
nam ja myon
nam ja dab ke wa so
mam u rin ja ri ya ji

gu rok he
ma ji jak
man ji jak
ut gi man
man ji jak
gu ro da
na ra ga ji
gu rok he
min gi jok
min gi jok
mot jok ke
min gi jok
gu ro da
na ra ga ji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