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ker Busker (버스커 버스커) - Love, at First 처음엔 사랑이란게



go ri ye
o gyop cho jin
gu nyo mo sup
so ge nun
o nan gu ot don
gu ri um do
cha ja bol su nop gu nyo

go ri ye
il long i nun
gu nyo mo sup
so ge nun
o nan gu ot don
we ro um do
cha ja bol su nop gu nyo

cho u men sa rang i ran ge
cham swip ge yong
won hal go ra
gu rok he
mi do son nun de
gu rok he
mi do son nun de
na e ge sa rang i ran ge
to da shi
ol su it da myon
gu de nung ak kap jin an ke
gu da ji mol ji do han ke
nan nye

ben chi e
an ja it nun
gu nyo mo sup
so ge nun
o nan gu ot don
gu ri um do
cha ja bol sun op gu nyo
ben chi e
du lyo-o nun
gu nyo u sum
so ge nun
o nan gu ot don
we ro um do
cha ja bol sun op gu nyo

cho u men sa rang i ran ge
cham swip ge yong
won hal go ra
gu rok he
mi do son nun de
gu rok he
mi do son nun de
na e ge sa rang i ran ge
to da shi
ol su it da myon
gu de nung ak kap jin an ke
gu da ji mol ji do an ke
nan nye

mo rin a pun de
o no nun op go
gu de do
cha o ru nun
ni seng ga ge
o jol su op nun na he mam
gu da he bam
na ye gen sa rang i ran ge ha
sa rang i ra

cho u men sa rang i ran ge
cham swip ge yong
won hal go ra
gu rok he
mi do son nun de
gu rok he
mi do son nun.. de
ne ge sa rang i ran ge
la lal la ra
wo hohoo hoo
wo hoohoo ye
la lal la ra
wo hohoo hoo
wo hoohoo ye

hoo hoo hoooo hoooo ho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