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 Ji Hoon (신지훈) - Right There



no chin gu de so nul
mong ha ni bo go in nun
sa i e
non myot go rum
mi lyo o nun sul pum me
nun mu rul hu li nun
sa i e
non to myot go rum

ne ga gu de ye ge
ji mi on na yo
to na nun ne dwit mo su bi
hol ga bun ne bo yo so
gu ge no mu na do
mip ji man

do nun ga ji ma yo
no mu sum i cha so
gu del da shi ja bul su ob sul ji do
mo la yo
gu de
do i sang un mo ro ji ji ma yo
i jen mom chwo so
gog gi mom chwo so yo
right there

mit go it don mo dun ge
han sun gan mu no jo
ne ri ne yo
cham a pu jo
wo le i byor i ran ge
i rok he a pu go
su rin ga yo
nan mo lat jo

ne ga gu de ye ge
ji mi on na yo
to na nun ne dwit mo su bi
hol ga bun ne bo yo so
gu ge no mu na do
mip ji man

ha ru man
ha ru man do ji na myon
gu de do ra ol ka yo
jo gum man
jo gum man do cha mat da ga
gu de pum me an gyo
na u le yo

do nun ga ji ma yo
no mu su mi cha so
gu del da shi ja bul su ob sul ji do
mo la yo
gu de
do i sang un mo ro ji ji ma yo
i jen mom chwo so
go gi mom chwo so yo
right ther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