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ie (베스티) - Love Options (연애의 조건)



oh oh oh-oh oh oh (oh oh oh)
oh oh oh-oh oh oh

gwen u no mu ki ga
jak go ol gu ri
no mu no mu ko
gwen u no mu
song gyok jo wa yo ja
ga ma nul got ga ta
gwen un no mu
ha ru jong il
jal lan chong man ne yo
jo ba ran un go ob so yo
byol lo ba ra nun go ob so yo

ki jo gum ku go
gang dong won sal jak darm ko
yo ja ma mul
jo gum man i he
he ju nun gu ron sa ram
don jo gum man ko
ku ni ben tu nun mal go
jang mi bek song i
da i a mok go ri na ban ji

ne ga sa rang mot ta nun i yu
na hon ja man so lo in i yu
da in nun go ya
da i sul ko ya
da in nun go ya
hey
jo byol lo ba ra nun go
ob so yo
ne ga yo ne mot tan un i yu
na hon ja
mo i me na ga nun i yu
da in nun go ya
da i sul ko ya
da in nun go ya
hey
jo jong mal ba ra nun go
ob so yo

tut tu rut tu tut tu ru tu
tut tu rut tu tut tu ru tu
tut tu rut tu tut tu ru tu
jo byo lo ba ra nun go ob so yo

tut tu rut tu tut tu ru tu
tut tu rut tu tut tu ru tu
tut tu rut tu tut tu ru tu
jo jong mal ba ran un go ob so yo


o mo ut gyo
ne ga mun je ra ni
sol ji ki ne ga mwol
ma ni ba ra ji
gu nyang mwo pyong bom
han jong do
o dil ga do
an pa jil jong do
na rul son gye
gyo bo da yep pu da
hal nam ja
ne song gyok
ba da jul nam ja
yo jan na ba ke
mo ru nun nan
gu ron nam
ja ga jo to ra


ki jo gum ku go
gang dong won sal jak darm ko
yo ja ma mul
jo gum man i he
he ju nun gu ron sa ram
don jo gum man ko
ku ni ben tu nun mal go
jang mi bek song i
da i a mok go ri na ban ji

ne ga sa rang mot ta nun i yu
na hon ja man so lo in i yu
da in nun go ya
da i sul ko ya
da in nun go ya
hey
jo byol lo ba ra nun go
ob so yo
ne ga yo ne mot tan un i yu
na hon ja
mo i me na ga nun i yu
da in nun go ya
da i sul ko ya
da in nun go ya
hey
jo jong mal ba ra nun go
ob so yo

sol ji ki mwo ga
pi lyo it ge so
sa rang e mwo ga
jun gyo ha ge so
na man ba ra bwa jul
na man sa rang he jul
na rul a kyo jul
gu ron no myon dwe

tut tu rut tu tut tu ru tu
tut tu rut tu tut tu ru tu
tut tu rut tu tut tu ru tu
jo byo lo ba ra nun go ob so yo

tut tu rut tu tut tu ru tu
tut tu rut tu tut tu ru tu
tut tu rut tu tut tu ru tu
jo jong mal ba ran un go ob so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