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 Confused 흔들려



boy,
kiss me, fall in love
yeah you make me so blinded
oh,
ne ge hun du lyo
won’t you be my love?
ooh~

ne ga pa jo so, pa jo so,
cho um no rul bwa sul te do
non a ni ya, a ni ya,
chon bo nul so ri cho do
ma um de ro jal an dwe,
tut de ro jal an dwe
o nul do
ne ga su mi hun du lyo

bo il dut mal dut no ye,
ma um so gi an bo yo
jam hil dut mal dut no ye,
dwit mo su mi mo ro jo
ne ga sa rang
ha myon an dwe,
oh
no rul sa rang
ha myon an dwe
ul kok
nun mu ri,
ju ruk ju ruk ooh

no te mu ne nan
hun du lyo,
we ja ku nal
hun du lyo
no man bo myon to
hun du lyo,
we na rul hun du ro
mo le,
a mu do mo ru ge
mo le
wat da ga,
gat da ga,
ne ma u mi ooh ooh

no te mu ne nan
hun du lyo,
we ja ku nal
hun du lyo
no man bo myon to
hun du lyo,
we na rul hun du ro
mo le,
a mu do mo ru ge
mo le
oh
o nul do nun mu ri,
ju ruk ju ruk ooh

no rul ji wo so, ji wo so,
so gu ro da jim he do
nol it ge so, it ge so,
chon bo nul we cho bwa do
ma um de ro jal an dwe,
tut de ro jal an dwe
nol bo myon ne ga su mi
hun du lyo

dul ril dut mal dut no ye,
sok sak gi mi an du lyo
an gil dut mal dut no ye,
shi son du rul yu ok he
mun duk i re so nun an dwe,
oh
jol de no ram sa ram an dwe
ul kok
nun mu ri,
ju ruk ju ruk ooh

no te mu ne nan
hun du lyo,
we ja ku nal
hun du lyo
no man bo myon to
hun du lyo,
we na rul hun du ro
mo le,
a mu do mo ru ge
mo le
wat da ga,
gat da ga,
ne ma u mi ooh ooh

no te mu ne nan
hun du lyo,
we ja ku nal
hun du lyo
no man bo myon to
hun du lyo,
we na rul hun du ro
mo le,
a mu do mo ru ge
mo le
oh
o nul do nun mu ri,
ju ruk ju ruk ooh

ha pi ri myon ni ga ah,
ne sa rang i dwen gon ji
o tok he ne mam mi,
i mi ne ge pa jin gol

hey boy,
ne ge hwag shi nul jwo
je bal sol jik he jo
no we ja ku ne mam
hun du ro boy
ne ga ja ku mem do ra
ah,
god ja bul su ob ja na
ah
no te mu ne twi nun ne ga
su mun kung kung
ja ku man seng gang na
gu nal bam dwit mo sub
jom do jan in na ge
nal bo ri go ga
ne mam sok
nol ji ul su it ge

(oh~ yeah~)

no te mu ne nan
hun du lyo,
we ja ku nal
hun du lyo
no man bo myon to
hun du lyo,
we na rul hun du ro
mo le,
a mu do mo ru ge
mo le
wat da ga,
gat da ga,
ne ma u mi ooh ooh

no te mu ne nan
hun du lyo,
we ja ku nal
hun du lyo
no man bo myon to
hun du lyo,
we na rul hun du ro
mo le,
a mu do mo ru ge
mo le
oh
o nul do nun mu ri,
ju ruk ju ruk ooh

ju ruk ju ruk oo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