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Apple (레드애플) - With the Wind 바람따라



so ran ni nal su chi nun ba ram me
seng gang nan gu te u ri hi..
yo jon i byon ha mom nun
go ri e
cha ja on i gye jo ri hi..
na rul hun du li ge he

ba ram ta ra
gu ba ra mul ta ra on
ik suk het don
i nem se ga
ga duk chan i
go ril go rot don
u ri
mo su bi
da shi seng ga gi na

o nul ta ra
chan ba ram mi bu ro wa
ham ke het don
i gye jo ri
da shi nal cha
ja wa
i jot don
ni ga
seng gang na ba ram ta ra

hoo..
hoo.. hoo
hoo..
hoo.. hoo

yu nan mi bam mi
gi ro jin na re
gin o sul ko ne ip go ho.
chu o gi ham ke het don
go ri do
i gye jo rul ip go..
da shi gu ri wo ji ne

ba ram ta ra
gu ba ra mul ta ra on
ik suk het don
i nem se ga
ga duk chan i
go ril go rot don
u ri
mo su bi
da shi seng ga gi na

o nul ta ra
chan ba ram mi bu ro wa
ham ke het don
i gye jo ri
da shi nal cha
ja wa
i jot don
ni ga
seng gang na ba ram ta ra


bom yo rum ga ul ji na
da shi to ba ram mi bu ro

ji gum..
i ba ram ta ra
ma ju chin ne mo su bi
no mu na nat so ro so
han cha mul mong
ha ni
gwen i ut
da ga gu nyang su cho ji na ga

o nul ta ra
chan ba ram mi bu ro wa
ham ke het don
i gye jo ri
da shi nal cha
ja wa
i jot don
ni ga
seng gang na ba ram ta ra

hoo..
hoo.. hoo
hoo..
hoo.. ho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