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m Kim (김예림) - Goodbye 20



my 20 da ga so
a mu got do
hang ge ob so
my 20 da ga so
du ri bon go rin my 20

om man nal
na la ri cho rom
ne ba mul gu sok
ha ryo he
me ryo gom nun
nerd u ron ni
hystery ne ge man

yu il ha ge tong ha
nun a pan jal
bol su ga ob so
e so gan de hak
jat dwe ha go
pun be pu
pu nyom man

na man i re?
da dul heng bok hen ni
how about your 20, girl?
we i re?
da dul ja rit hen ni
how about your 20,girl?

oh sum mak ki nun
sa rang ol jul a ra so
oh ma chi ne ge shin se gye yo
lil got cho rom stupid
oh~ oh
just petty days
just bubble days
goodbye 20

my 20 da ga so
sa rang he sot don
no ga so
my 20 no le so
i byo re hu yu jung ob so

ma chi mi
te da shi po
myot nyo sok kol
tok de ryo he
ne ga wo nan
gu sa ram ne ge man
shini kol he
sok sang e

yu il ha ge
tong ha nun be pu
nyo sok yo jan shir ta ne
se sang e jel je
sop don e ye
po jo so
byon shin

na man i re?
da dul heng bok hen ni
how about your 20, girl?
we i re?
da dul ja rit hen ni
how about your 20,girl?

oh sum mak ki nun
sa rang ol jul a ra so
oh ma chi ne ge shin se gye yo
lil got cho rom stupid
oh~ oh
just petty days
just bubble days
goodbye 20

woo oh oh,
woo oh oh oh,
hoh~ oh
woo oh oh,
woo oh oh oh,
da dul ja rit te ey
woo oh oh,
woo oh oh oh,
hoh~ oh
woo oh oh,
woo oh oh oh,
hoh~ oh

su mu sal
o dil ga na mang ne
o run mang ne
on je ka ji na mak ne
jam ja ko
ji dul mal man
du ru myon dwen de
mm
su mu sal
i jen han jan ha re
nu ki han ma lo
don’t *fucking* touch me

oh sum mak ki nun
sa rang ol jul a ra so
oh ma chi ne ge shin se gye yo
lil got cho rom stupid
oh~ oh
just petty days
just bubble days
goodbye 20

oh sum mak ki nun
sa rang ol jul a ra so
oh ma chi ne ge shin se gye yo
lil got cho rom stupid
oh~ oh
just petty days
just bubble days

please 21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