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ctroboyz (일렉트로보이즈) - Busted 딱 걸렸어



uh
it’s 2013
electro boyz & c-luv
this is this is brave sound

non tak go lyo so
i ri jo ri
ne nu nul pi he
non tak go lyo so
o di so
mwo ha da wa so
non tak go lyo so
na ba ke
om da het ji man
non tak go lyo so
gu ron byon myong
ta win an tong he

hey girl
nan ni style
mam me du ro
mo ri bu to
bal kut ka ji
no ye swag-un
so ju gyo
tight tu han
legging su wa
mo ja nun
nyu e ra shin
ba run jo
don o jom i rok he ye po
non hang u ge christina
mili, mili, milian
tak bwa do hib ha be
sekshihan icon
ka mu jab jab han
no ye pi bu ooh
ne on gwan shi mun
ba ro you
baby boo

gu rok he nan
no rul mi do nun de
gu ge a ni ot na bwa
man na on shi gan man kum
kun jok ha mi i sul jul a ra so
we go jit mal
man ha nun de
we ja ku nal
so gi nun de
nu gul ba bo ro
a ra
no bo da
pa la
non hwag shi hi
seng ga gi jal ba

non tak go lyo so
i ri jo ri
ne nu nul pi he
non tak go lyo so
o di so
mwo ha da wa so
non tak go lyo so
na ba ke
om da het ji man
non tak go lyo so
gu ron byon myong
ta win an tong he

na na na na na na
seoul city
na na na na na na
now you rockin’ with the best
come on
na na na na na na
this that hip-hop
na na na na na na

ji gum ni pyo jong
mo le su mo dam be
pi da go lin
go dung hak seng
cho rom bol bol
tol go i so dol dol
mi du mi ra nun
gong dun ta bi
mu no jo so
han sun ga ne
gu mi ga nyu ri jan cho rom
crack crack
we no de che we
ne ge we
hok shi sol ma no do bem
bem ga tun yoja god damn
nan mr. cctv
go jit mal tam ji gi
hang sang ni mo ri wi
du bo nun ob so mercy

gu rok he nan
no rul mi do nun de
gu ge a ni ot na bwa
man na on shi gan man kum
kun jok ha mi i sul jul a ra so
we go jit mal
man ha nun de
we ja ku nal
so gi nun de
nu gul ba bo ro
a ra
no bo da
pa la
non hwag shi hi
seng ga gi jal ba

non tak go lyo so
i ri jo ri
ne nu nul pi he
non tak go lyo so
o di so
mwo ha da wa so
non tak go lyo so
na ba ke
om da het ji man
non tak go lyo so
gu ron byon myong
ta win an tong he

na na na na na na
seoul city
na na na na na na
now you rockin’ with the best
come on
na na na na na na
this that hip-hop
na na na na na na

no ye ge na nun jom
ga byo won na bwa
do nun o sol pu ge
nal so gi ji ma ra jwo
ja ku ne mam a pu ge
ha ji ma ra jwo
i bon tak han bon man
no rul mid go nun
ga ma jul ke

non tak go lyo so
i ri jo ri
ne nu nul pi he
non tak go lyo so
o di so
mwo ha da wa so
non tak go lyo so
na ba ke
om da het ji man
non tak go lyo so
gu ron byon myong
ta win an tong h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