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XX (빅스) - Only U 대답은 너니까



an su ro won nun ji chin
han chin gu no mi so ge
rul shi kyo jwo so
no bo da do
jo hu nyo jal
man na gu man nol i ju ra go
cho shin sang un
gwen cha na so myo ha ge
wen ji no wa jom
dar ma so oh
gu ro da o nu se nan
jom jom gu nyo ga
wan jon i no ro bo i ne

to mwo ra mwo ra ha nun gon ji
gwi e ko chi ji a na
ne ma mun no ha na pu nin gol oh.
nan ju jol ju jol ha nun
ma ri no wa it don ye gi pun
na do mo ru ge
no man mal ha ja na

ne mal kun ma da
be yo in nun no
yeah
ne mal kun ma da
so da ji nun no
yeah
ne ga jo wa ha nun got
hu nan il sang ga tun gol
gu ron pon han jil mun
ma jo ne gen
cham nan ga me
gu de da bun no i ni ka
ne de da bun no i ni ka
nan no man to o ru ni ka

gu nyo ga
u sul su rok
nan ja ku
sul po ji ryo he eh
shi ga ni gal su rok na an
jwe i ni dwe ga nun dut te ey..
na o nul do wen ji
i ro da ga gyol guk
hon ja dwe nun bu nwi gi
de hwa rul hal su rok
jom jom do we ro wo
to cha ja on ne wi gi ih..

to mwo ra mwo ra ha nun
gon ji gwi e ko chi ji a na
nan do nun hal mal do
om nun de
ne ga na pun no mya
ne a pe gu nyo no
mu da jong han de
ni ga we nan ja ku seng gang na
oh

ne mal kun ma da
be yo in nun no
yeah
ne mal kun ma da
so da ji nun no
yeah
ne ga jo wa ha nun got
hu nan il sang ga tun gol
gu ron pon han jil mun
ma jo ne gen
cham nan ga me
gu de da bun no i ni ka

dal kom han melody
gu so ge be yo in nun
dut han no ye mok so ri ga
hwan chong in jul
al myon so do
gwi rul gi u rin da
gu re ma ja
i gon o ri
so gun mang sang
ha ji man i
no re rul tong he so
no rul man nal su man
it da myon
gwi ga ji jo jo do
jo wa ni ga du lin da myon
du nun gwa ko ip
ta su han sum gyo rul
nu kil su it da myon

ne mal kun ma da
ban bok dwe nun no
yeah
ne dwi kut in nun
sa rang ye gin no
yeah
ne ga sa rang ha nun got
ne ga je la ki nun got
je bal mu ro bo ji ma ra jwo
su myon ha nun de
ne de da bun no i ni ka
ne de da bun no i ni ka
nan no man sa rang ha ni k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