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V - Missing You 퇴근길



baby baby baby
o nul ta ra gwen ni
baby baby baby
nu jun twe gun gi re yo
baby baby baby
ba bo cho rom
to ni ga bo go shi po so
baby baby baby
o nul do ji bu ro
ga ji mot te yo

ko pi han jan ju se yo
a ni jo gi yo jam kan man nyo
gu nyang mok don
go lo ju se yo
o nul ta ra gi bun
ul jok ha ne yo

han jan du jan se jan
i rok he o nul do chwi he ga yo
han dal du dal se dal
a jik no rul it ji mo ten
na bwa yo

o nul ta ra gwen hi
bu nun ba ram do
ma mi hoh e so
gu ron ji do
chag ap ge nu kyo ji go
me il ta nun bo su
an chang ba kul bo da
no wa ga chi got don gil
ni ga gwen hi
gung gum he ji go
gu ten we gu ri
cho rop ge gu ro sul ka
no ye mal du rul we dut ji
mo te sul ka
jo gum do jal he
jul gol gu re so
jo gum do ta su hi
a na jul gol gu re so

twe gun gi re yo
ji bu ro ga ji mo te
twe gun gi re yo
gap ja gi to ni ga
seng gang na
twe gun gi re yo
ne ma mul jap ji mot te
o tok he ya he
i jen no rul da shi
bol su ob ja na

we na man a pun ji
jal mo ru ge so
na jong mal mo ru ge so
i jen o tok ha jo

han jan du jan se jan
i rok he o nul do chwi he ga yo
han dal du dal se dal
a jik no rul it ji mo ten
na bwa yo

we gu re so
myot bo ni go
su su ro mu ro bwa do
ip ga rul mem do nun ma run
gu jo mi an ha da nun mal pun

sa rang un no mu mo la so
a nim na ba ke mo la so
sa rang i a nin i he man
ba re so

no mu mo ro jo
bo rin gol ka
i mi da run nu gul
man nal ka
i han ja ne nol
ji wo ya ji
ha myon so do
chu o ge jom jom
chwi he man ga go
i so nan to
chwi he ga to

twe gun gi re yo
ji bu ro ga ji mo te
twe gun gi re yo
gap ja gi to ni ga
seng gang na
twe gun gi re yo
ne ma mul jap ji mot te
o tok he ya he
i jen no rul da shi
bol su ob ja n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