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ian 에이션 - Love at First Sight 첫눈에 반했어



yeah...
i fell in love with you
at first sight

my love my love my love
yeah yeah
my love my love my love
yeah yeah yeah..
my love my love
oh oh
my love my love
oh.. oh yeah

du nu nul ga ma bwa do
tan seng ga gu re bwa do
o di so mu ol he do
nan o jik that girl

on jong il no man gu ryo
se sang e no man bo yo
i want you... need that girl

no ye ge ma ru re bol ka
nan mot te
i ron ne ma mul jol te
i he mot te
na ye ge nun
da run nu gu bo da
beautiful de ba gin go.. ol

now
on je na cho rom
na rul su cho
ji na ga nun no
why
ba bo ga tun non
i ron ne mam do
mo la ju go
oh yeah yeah

chon nu ne ban ne so
ne sa rang that girl
kum cho rom so le yo
na ma ne that girl
yak sok hal ke
on je ka ji no ha na man
i want to be with you

chot nu ni ne ryo wa
ne sa rang that girl
ha ya ke ne ge wa
nun bu shin that girl
yak sok he jwo
on je ka ji ne gyo te man
we will be together

baby look at me
will you come with me?
u ril da jong han
yong i ni dwet ji
du ri nun ne rin
go ril go nil ji
marry yong won hi
ha na dwet gil

oh listen
o jik no ma nul won he
i je nun no ye ge o re
il seng ul sa ra ju le
ooh woh~
be my lover
gu nu gu bo da
beautiful de ba gin go.. ol

now
on je na cho rom
na rul su cho
ji na ga nun no
why
ba bo ga tun non
i ron ne mam do
mo la ju go
oh yeah yeah

chon nu ne ban ne so
ne sa rang that girl
kum cho rom so le yo
na ma ne that girl
yak sok hal ke
on je ka ji no ha na man
i want to be with you

chot nu ni ne ryo wa
ne sa rang that girl
ha ya ke ne ge wa
nun bu shin that girl
yak sok he jwo
on je ka ji ne gyo te man
we will be together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