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chi (다비치) - The Letter 편지



yu nan ni bu un dun
nun i
hok shi bam se u ron nun ji
jon nal got it da
jarp ge ku nu no je jon hwa
to bu ra nan ji gum

non gum bang i ra do
u ro bo ril got ga ta
a mu mal mot
gol get ja na
don ji dut ne son
kok jwi o jun che ro
ni ga sa ra jin dwi

mi chin dut
so ne ryo gan
han jang e pyon jil i je ya
il go bwa so
na do mi chin du shi
ta ra ga so
nol bu lo bo ji man

chan ba ram
sa nul ha ge
ko ku tul su chi myo
na ye ge mal he jwo
no nun ga go op da go
bo ne ju ra go

na so run i a chim he sal
ni ga om nun
ha ru ha ru
sa rang het ji man
sa rang man nu ron
bu jok han
no wa na u ri

non gum bang i ra do
nun mul hu lil got ga ta
gat da ga
seng gang na ja na
don ji dut ne son
kok jwi o jun che ro
ni ga to na do nal

mi chin dut
so ne ryo gan
han jang e pyon jil i je ya
il go bwa so
na do mi chin du shi
ta ra ga so
nol bu lo bo ji man

chan ba ram
sa nul ha ge
ko ku tul su chi myo
na ye ge mal he jwo
no nun ga go op da go
bo ne ju ra go

bo ne ju ra go

mi chin dut so ne ryo gan
han jang e pyon jil i je ya
il go bwa so
na do mi chin du shi
ta ra ga so
nol bu lo bo ji man
chan ba ram sa nul ha ge
ko ku tul su chi myo
ne ge mal he jwo
no nun ga go op da
go bo ne ju ra go

bo ne ju ra g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