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ESTAR (피에스타) - I Don't Know 아무것도 몰라요



oh

han bon du bon se bon
ma re jwo do mo la yo
na nun a mu got do
mo la yo

we ja ku man
bam me bo ja
gu re yo
wo le de i tu nun
gu ron gon ga yo
gu den
(wo le gu re yo o run du run gu re yo)
na nun a mu got do mo la yo

we ja ku man
tak tak ha ge
gun na yo
ne ga mu sun
jal mot du rul
jo ji lon na yo oh
oh oh oh
mu sun ma rin
ji nan mo la yo

han bon du bon se bon
ma re jwo do mo la yo
da ra o run
ol gul we gu ron ji mo la yo
hil kum hil kum
bo nun gu nun bit
mwon ga yo
na nun a mu got do
mo la yo

ne gen cho um
in nun il
no e gen
dan gyon han il
do de che
i ge mwon ga yo
nan cho u mi e yo
u u u u u
na ye nun i
bon jok twi go
ne shim jang i kung kwang
twi nun de
i ge mwon ga yo
nan jong mal
mo la yo
u u u u u

mu sun ma rul
ha go shi pun
gon ga yo
i mi shi ga
ni ma ni nu
jon ne yo
today
(jom do i so yo na rang jom do i so yo)
na nun a mu got do mo la yo

ne ga o dil
ga go in nun
gon ga yo
i je do nun
mom chul su ga
om nun gon ga yo oh
nan an dwe na bwa yo
oh oh
na nun a mu got do mo la yo

han bon du bon se bon
ma re jwo do mo la yo
da ra o run
ol gul we gu ron ji mo la yo
hil kum hil kum
bo nun gu nun bit
mwon ga yo
na nun a mu got do
mo la yo

ne gen cho um
in nun il
no e gen
dan gyon han il
do de che
i ge mwon ga yo
nan cho u mi e yo
u u u u u
na ye nun i
bon jok twi go
ne shim jang i kung kwang
twi nun de
i ge mwon ga yo
nan jong mal
mo la yo
u u u u u

oh
shi ga nun nu jo
da run ba mul a lyo no
nun ma ju ja bun
son kwak no chil a na
we in ji na
do shir chin na no
mwo ga mwon ji mo la do
nan no ha na man
mi du le boy
no nun ne boy
ni ka
you make me feel good,
i’m filled with joy

gu rom
an dwe na yo
nan jong mal
mo la sot jo
do de che
i ge mwon ga yo
nan cho um i e yo
u u u u u
na ye nun i
bon jok twi go
ne shim jang i kung kwang
twi nun de
i ge mwon ga yo
nan jong mal
mo la yo
u u u u u

han bon du bon se bon
ma re jwo do mo la yo
da ra o run
ol gul we gu ron ji mo la yo
hil kum hil kum
bo nun gu nun bit
mwon ga yo
na nun a mu got do
mo la yo

han bon du bon se bon
ma re jwo do mo la yo
da ra o run
ol gul we gu ron ji mo la yo
hil kum hil kum
bo nun gu nun bit
mwon ga yo
na nun a mu got do
mo la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