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h Gak (허각) - Reminisce / Memory of your Scent 향기만 남아



mo li so bu ro wa
nal su cho ji na nun
no rul
to o li ge ha nun
ik suk han hyang gi
a jik ka ji
nol i ji
mot ha nun gol
bo ni ba bo ga ta
on jen ga nun
jo ba ram cho rom
hu to ji get ji

hyang gi man
na ma so na rul
gwe rop pi nun de
mu dyo jin gi ong no mo ro
no rul gu ri da
sul sul han ba ra me
hwi nal li nun chu ok
i rok he sul pul ten nu ga
na rul wi ro he ju na

du nu nul
gam u myon
to ni ga seng gang na
nan to
to hon ja na ma
i go ri rul to he me i da
a ju ja gun to li
me ku lyo mun duk
go ge rul du ro bo ni
u ri ga ti ham ke
bu lot don gu
no re ga du lyo wa

hyang gi man
na ma so na rul
gwe rop pi nun de
mu dyo jin gi ong no mo ro
no rul gu ri da
sul sul han ba ra me
hwi nal li nun chu ok
i rok he sul pul ten nu ga
na rul wi ro he ju na

mo ro ji nun nol
but jap go ship ji man
on je na gu ren du shi
no rul it go sal get ji
a ryon het don
no ye gi ok
a rum da wot don
gu chu ok
a jik do nol dal mun hyang gi
man na ma..

o nu se ha ru ga
jo mu ro ga ne
ji tun chu ok man nam gi go
mo ro jo ga ne
hok shi ra do ni ga
to seng gang nal ka bwa
a mu ro ji an ke ha ru rul sa ra

on jeng gan
nol das hi man nal
su ga i sul ka
da run sa ram
mu ro nol i
jul su i sul ka
nu gu rul man na do
heng bok he ya man ne
da shi nun bol su om nun no
hyang gi man na m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