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 Ji Hoon (신지훈) - Hurtful 아프고 아프다



ba bul mok go tv-rul bon da
jo lin nun bi bi myo
bang u ro gan da
bu rul ku go
dwi cho gi da to
ne seng ga ge
ha ru ga gan da
jam i dul myon mo
du ji wo ji get ji
we rop go
to dab dab ha ni mam do
me il tog ga ji
ne il do ma chi
mwon ga da rul
go ran gi de man ha ji

a pu go a pu da
ni ga to na gan hu we
sul pu go sul pu da
a jik no rul it ji mot te
ga kum du lyo o nun
no ye so shi ge
han ob shi
nun mu ri hu lo
i jen o tok he ya he
do ra wa jwo boy

ha ru ga je mi
yob so ji ne yo
me il nan w i ri
ba bo gan na yo

na ho lo gi rul got nun da
na kyo bul bap nun da
no rul ji wo bo ryo
go na nun to e so bon da
o tok he yo
gab ja gi
ba ra mi
chwe ga wo jo

a pu go a pu da
ni ga to na gan hu we
sul pu go sul pu da
a jik no rul it ji mot te
ga kum du lyo o nun
no ye so shi ge
han ob shi
nun mu ri hu lo
i jen o tok he ya he
do ra wa jwo boy

sa rang i ran ma lo
do pyo hyon
an dwe nun ge it na bwa yo
gu de nun jom jom
mo ro ji go
nan a jik gu de ron de
mi an ha dan ma lo do
dwe do lil
su ga om na bwa yo
o tok he
o tok he
nal a na ju le

a pu go a pu da
ni ga to na gan hu we
sul pu go sul pu da
a jik no rul it ji mot te
ga kum du lyo o nun
no ye so shi ge
han ob shi
nun mu ri hu lo
i jen o tok he ya he
do ra wa jwo bo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