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OLYN (효린) - One Way Love 너 밖에 몰라



yeah, you think i’m selfish?
that’s what i thought about you
you need to get it straight

oh no no
so selfish love
you’re so selfish boy
yeah

mok go shi pun got do
ni ga da jong ha go
ha go shi pun got do
ni mot de ro ha ne
da tu go hwa pul te do
ni bang shik de ro ha go
ne ye gyon gu ri byo lo
jung yo ha ji a na

u rin a jik
sa rang ul mo la
non a jik gyo ko bwa ya dwe
do uk do
a pa bwa ya he
u rin a jik
i byo rul mo la
non jong mal
na pun nam ja ya
hu hwe ha ge dwel ko ya

no ba ke mo la non
no ba ke
mo la we no ba ke
mo la
we ni seng gang man ne boy
no ba ke mo la non
no ba ke
mo la we no ba ke
mo la
na jom mi chi ge ha ji ma

one way one way
ne sa rang il bang tong heng
no way no way
mot de ro ha ji jom ma
one way one way
ne sa rang il bang tong heng
no way no way

ne ju wi sa ram
man na ji mo ta ge
ha myon so
non bam se wo
sul ma shi go
mwo ha ro da nyo
ne mam mi so go
ga nun jul do
mo ru myon so
ni chin gu dul
cheng gi gi ye
non jong shin obso

u rin a jik sa rang ul mo la
non a jik gyo ko bwa ya dwe
do uk do
a pa bwa ya he
u rin a jik i byo rul mo la
non jong mal
na pun nam ja ya
hu hwe ha ge dwel ko ya

no ba ke mo la non
no ba ke
mo la we no ba ke
mo la
we ni seng gang man ne boy
no ba ke mo la non
no ba ke
mo la we no ba ke
mo la
na jom mi chi ge ha ji ma

one way one way
ne sa rang il bang tong heng
no way no way
mot de ro ha ji jom ma
one way one way
ne sa rang il bang tong heng
no way no way

ok lets go
no ji gum mal da he so
mwo rul gyol jong hal te ma da
sa rang i na be
ryo ta win ob shi ju gu jang chang
no man
seng gak ha nun
i gi jo gin nam ja go nan
pi he ja
da shi seng gak he do
gye sok hu hwe ga
an bwa do pon he
ni chin gu du re ge
ne ye gi rul o tok he
he sul ji
we mo la gu gon ni
ol gu re chim bet gi
mu rob wa ni ga ha nun ge
sa rang in ji


no no no no no

one way one way
ne sa rang il bang tong heng
no way no way
mot de ro ha ji jom ma
one way one way
ne sa rang il bang tong heng
no way no wa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