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U-I (슈아이) - So in Luv



oh oh ooh wo oh
oh oh ooh wo oh.
oh oh ooh wo oh
hey hey hey

yo jum me il
gi bun i jo wa-
alright alright
du gun de nun
i nu ki mi jo wa.
sa rang i
on na bwa.

pyong bo man
ot cha rim gwa style.
sa so han ni
mo dun got.
o nu se na rul
so le i ge he-
gotta have u .
i only want u.

ha ru jong il
no man seng gak he
no rul won he
baby i'm in love (luv)
ga su me ge
mut go mu ro do
da bun no ya
baby i'm in love (luv)
te ron na rul
a.pu.ge.he sang cho (rul)
jun de do.
no ra myon
jo hul got ga ta.
o tok he dun
pyo hyon i an dwe
no rul won he
baby im in love.

i'm in love..
we so much in love

ne a pe son in
nun gu de ro-
ok ji ro
kum i ji ma-
ji gu me ni ga- je il
jo hu ni ka-
oh nan-
yeah.

ta tut han ko pi hyang cho rom-
non na rul pyon ha ge he-
a mu ma rob shi
ga chi i so do-
ma nun ye gil
ha nun got ga ta-

ha ru jong il
no man seng gak he
no rul won he
baby i'm in love (luv)
ga su me ge
mut go mu ro do
da bun no ya
baby i'm in love (luv)
te ron na rul
a.pu.ge.he sang cho (rul)
jun de do.
no ra myon
jo hul got ga ta.
o tok he dun
pyo hyon i an dwe
no rul won he
baby im in love

ban ga wo i ron so le mun
o ren man i ya-
jol de ro nol
no chi ji a nu le-

sa rang un nul
sa go cho rom
ne a pe na ta na.
jo shim i
pi han da go
ma rul su om na bwa.
no nal myon al su rok
al go ship ge-
ban jo ne ban
jo nul go dup he.
i bu to yol ka ji
da jun hu e-
sang cho rul i bo do
i don't care.

ne ma u mi
non du li nun ji.
oh oh oh
go min ha ji mal go
nal tek he-

ha ru jong il
no man seng gak he
no rul won he
baby i'm in love (luv)
ga su me ge
mut go mu ro do
da bun no ya
i'm in love (luv)
te ron na rul
a.pu.ge.he sang cho (rul)
jun de do.
no ra myon
jo hul got ga ta.
o tok he dun
pyo hyon i an dwe
no rul won he
baby im in love

oh oh ooh wo oh.
baby im in love

oh oh ooh wo oh.
baby im in love

oh oh ooh wo oh.
baby im in lov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