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A (앤씨아) - Oh My God 오 마이 갓



ne ja jung da ba
da ju go non
on je na nul
ta tut he so
a pun jul mo la so
yong wo nal jul a ra so
byol got do a nin de
gwen hi no e ge nul
hwa rul net go
ne mam mi jo gum shik
da chi nun jul
do mo ru go

mo dun gol da jwot don
no yot gi e
swip ge man seng gak
he son na bwa
mi an ne
nol sa rang ha gi bo dan
ja lan ja jon
shi mi jung yo
hen na bwa

oh my god
jo ha nu ri no re
ne nun a pi kam me
nan bu ran ne ji go
ne ga su mi mong e
i bo nen no jin ja ro

gan na bwa
o tok he

oh my god
na te mu ne ni ga
cha mul su ob so so
nal to na bo ryo so
oh oh my god
no te mu ne ne ga
gu jo mong ha ni so so
ul go man i so
oh no

oh my oh my
oh my god
oh my oh my
oh my god
jong mal non gu de ro
nal to nal gon ga bwa

oh my oh my
oh my god
oh my oh my
oh my god
amu mal rob shi
mo ro ji nun no

gu de ro stop
cham ji mo ta go
nan no rul hyang he
da lyo ga ko
son i ba ri dwe do rok
nol but jap go
shi po nun de

ne pyo jong i
no mu shi ku he
ja jon shi mi sang he
oh my god
jam shi mi cho son na bwa

oh my god
jo ha nu ri no re
ne nun a pi kam me
nan bu ran ne ji go
ne ga su mi mong e
i bo nen no jin ja ro

gan na bwa
o tok he

oh my god
na te mu ne ni ga
cha mul su ob so so
nal to na bo ryo so
oh oh my god
no te mu ne ne ga
gu jo mong ha ni so so
ul go man i so
oh no

oh my oh my
oh my god
oh my oh my
oh my god
jong mal non gu de ro
nal to nal gon ga bwa

oh my oh my
oh my god
oh my oh my
oh my god
a mu mal rob shi
mo ro ji nun no

ne ga mi an ne so
ne ga jal mot te so
ne sa rang i ne gen
no mu
ik suk he so
nol seng gak mo te so
cham mo ri so go so
ul go bul go
me da lyo do
non mo ro jo ga ne

ne so nul no chi go
hu ru nun
nun mu rul dak go
ma mun hweng ha go
ja ku non
mo ro ji go

no nun to na go
hon ja mong ha ni so so
do ra bwa ju gi man
gi da ri nun na

oh my oh my
oh my god
oh my oh my
oh my god
jong mal non gu de ro
nal to nal gon ga bwa

oh my oh my
oh my god
oh my oh my
oh my god
a mu mal rob shi
mo ro ji nun no

oh my oh my
oh my god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