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NT (틴트) - LOVE AT FIRST SIGHT (첫눈에 반했어)



ooh yeah
you’re my luv pretty boy,
oh oh oh oh pretty boy,
you are my luv pretty boy
oh oh oh oh oh oh oh oh

no rul seng gak ha myon
na nun jo wa
no rul ba ra bo myon
na nun jo wa
na ye gyo tul
su cho ji na gal te
ne ga su mi
mom chul got man ga ta

o tok he he ya hal ka?
baby baby o tok he ya hal ka
ne ge ma rul go ro jul ka?

seng gak ha gi shi ro do
to o li gi shi ro do
o nu se hul ku mul kum
(no man bo go i so)
ni ga no mu jo wa do
i rok ke na i pun gol
ni ga mon jo mal he jwo
(chot nun ne ban ne so)

no rul seng gak ha myon
mam mi a pa
ne ga a jik
mo ja ran got ga ta
yong gi ne so
da ga ga go shi po
gu ron de nol
bo myon da ri pu lyo

o tok he ma rul hal ka?
baby baby o tok he ya hal ka
ga ka i do da ga gal ka?

seng gak ha gi shi ro do
to o li gi shi ro do
o nu se hul ku mul kum
(no man bo go i so)
ni ga no mu jo wa do
i rok ke na i pun gol
ni ga mon jo mal he jwo
(chot nun ne ban ne so)

me il bam ni kum so gul
go ro ready go
no wa nun i ma ju chil te
ne mam steady go
mo run chok a nin chok
hun du li nun
ne ma um do
ne i run a ra ju gil
my love & baby go

oh~ pretty boy

o~ nan
it ja na
i ron mam o sek he
(i go shi ro)
gu he jwo
mot ji ge ni pum me

baby non you`re my love
na ye gyo te i so jwo
gu rok he ni yo pe
hang sang ne ga i sul ke
baby non you`re my love
na ye gyo te i so jwo
gu rok he
ni yo pe nan
on je na i sul ke
ni yo pe i sul ke

se rop ge nol jo wa he
jong ma lo nol jo wa he
ha ji man bu ku ro wo
(ma run hal su ob so)

da ga wa ye gi he jwo
ban het da go mal he jwo
kum me so gu man ha go
(ne gyo te man i so)

you’re my luv pretty boy,
oh oh oh oh pretty boy,
you’re my luv pretty boy,
oh oh oh oh oh oh oh o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