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 Island (에프티 아일랜드) - Madly 미치도록



no om nun ha ru rul
to bo ne bwat ji man
ji ok ga tun a pum i nal
ga du go
no om nun sa rang ul
to he ya get ji man
ja gun ja ri jo cha do
om nun de

mo gul no wa u ro do
dut ji mot tal no ji man
o nul do ni
i rum man
bu lo bwa

mi chi do rok
no man bo go ship da
juk do rok
no man bo go ship da
mil cho ne ryo
e rul so do
only you
na nun
no man bo go ship da
juk do rok
no man bo go ship da
i jot da go
ma run ne do
only you
ja ku
ni ga bo go man ship da

ni ga bo go man ship da

gu man na ja go
na rul da le bo ji man
mo ri ro ba ke nun nol
it ji mot te
ne shim jang un a jik do
gi ok ha go i so so
bal bo dung ul cho bwa do
to o la

mi chi do rok
no man bo go ship da
juk do rok
no man bo go ship da
mil cho ne ryo
e rul so do
only you
na nun
no man bo go ship da
juk do rok
no man bo go ship da
i jot da go
ma run ne do
only you
ja ku
ni ga bo go man ship da

to ka ji cha o run
gu ri un han ma di
o nol sa rang he..

mi chi do rok
no man sa rang han da
juk do rok
no man sa rang han da
yo gul he do
hwa rul ne do
only you
na nun
no man sa rang han da
juk do rok
no man sa rang han da
ba bo ga tun
sa rang i ra
only you
na nun
no man sa rang ha ni ka
no man sa rang ha ni k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