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테이스티) - Day n Night 떠나가



get away
i jen ku chi ra go
no mu swip ge
mal ha don no
everyday
go jit dwen ol gu lo
na rul
so gyo wat don no

day`n night
nol cha ja he me don
nan i je ob so
ni ga jun sang cho rul
do ryo ne
ne ge jun ni mam
i ju ryo he
break your mind
nal bo nun
nun bit ga ryo jwo
do nun gyon dil su ob so

to na ga
na rul to na ga
ham ke het don nal
ji wo jul ke
to na ga
do ra bo ji ma
hang sang ba ret don
ni ga om nun got
day`n night

no te mu ne
na man i dok he jo so
you`re more like a sword
gip ge be yo so
ne mam i
i rok he swip ge
kun ne ja ni to na ga
ran mal dwe
do li go ship da
cause i need you
ne ga mot sa ni ka
no ob shin
a mu got do jam do
mot ja ni ka
ni ga nam gyok han gi ok
che nyom ha ryo he do
gu ri u mi ko ne ga
ho rak mo tan de do
ha!
you tell me what to do

back again
hu hwel ha nun ma lo
no mu swip ge
da ga on no
o nu se
nol hyang han mi dum do
mo du
ji wo bo ryo so

day`n night
nol cha ja he me don
nan i je ob so
ni ga jun sang cho rul
do ryo ne
ne ge jun ni mam
i ju ryo he
break your mind
nal bo nun
nun bit ga ryo jwo
do nun gyon dil su ob so

to na ga
na rul to na ga
ham ke het don
nal ji wo jul ke
to na ga
do ra bo ji ma
hang sang ba ret don
ni ga om nun got
day`n night

to na ga
na rul to na ga
ham ke het don
nal ji wo jul ke
to na ga
do ra bo ji ma
hang sang ba ret don
ni ga om nun got
day`n night

to na ga
do ra bo ji ma
hang sang ba ret don
ni ga om nun got
day`n night

to na ga
na rul to na ga
ne ge da ga o ji ma
han te nun
no rul gu ri wo he so
no rul do lyo bo ryo
no ryok do he so

to na ga
do ra bo ji ma
i je da ga o ji ma
nan gyon di go i gyo nel
su i so
do i sang no nun
om nun day`n night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