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 A (미쓰에이) - Hush 허쉬



sum so ri ga dul yo
yeah
mom mi no ga ne ryo
yeah
gyon dil su ga op so
yeah
cha mul su ga op so
yeah

sum mi da ra o la
yeah
ja ku tok ba ro nan
yeah
got ja bul su op so
i’m loosing control
ne ga we i ron ni
hurry hurry boy
no rul won ne

kiss kiss kiss baby
hush hush hush baby
jom do ga ka i
nal kok a na jwo
give it 2 me
give it 2 me oh
come to me
come to me oh
give it 2 me
give it 2 me oh
bi mil su ron party

kiss kiss kiss baby
hush hush hush baby
hot hot tu gop ge
nal kok no gyo jwo
give it 2 me
give it 2 me oh
come to me
come to me oh
give it 2 me
give it 2 me oh

sum so ri ga dul yo
yeah
mom mi no ga ne ryo
yeah
gyon dil su ga op so
yeah
cha mul su ga op so
yeah

sum mi da ra o la
yeah
ja ku tok ba ro nan
yeah
got ja bul su op so
i’m loosing control
ne ga we i ron ni
hurry hurry boy
no rul won ne

kiss kiss kiss baby
hush hush hush baby
jom do ga ka i
nal kok a na jwo
give it 2 me
give it 2 me oh
come to me
come to me oh
give it 2 me
give it 2 me oh
bi mil su ron party

kiss kiss kiss baby
hush hush hush baby
hot hot tu gop ge
nal kok no gyo jwo
give it 2 me
give it 2 me oh
come to me
come to me oh
give it 2 me
give it 2 me oh

ah ha

hil kum hil kum nun chi
bo ji ma
i mi dul kyo so
us ji mal go
dwi do ra so

roli roli roli pap
bo dan ni ga ma shi so
kwak ke mu ro
ju go shi po
no rul won he

kiss kiss kiss baby
hush hush hush baby
jom do ga ka i
nal kok a na jwo
give it 2 me
give it 2 me oh
come to me
come to me oh
give it 2 me
give it 2 me oh
bi mil su ron party

kiss kiss kiss baby
hush hush hush baby
hot hot tu gop ge
nal kok no gyo jwo
give it 2 me
give it 2 me oh
come to me
come to me oh
give it 2 me
give it 2 me oh

sum so ri ga du lyo
yeah
mom mi no ga ne ryo
yeah
gyon dil su ga op so
yeah
cha mul su ga op so
yea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