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샤이니) - Amigo




cold heart, baby!
cold eyes, baby!
cold heart, baby!
cold eyes, baby!

cold heart, baby!
cold eyes, baby!
let's go!

man nat da
ba net da
ku nyo ye ge
ba net da
cho um bo nun sexy
(ku nyo do na rul bwa)
wa, cha gap da,
cha gap da
o rum dong ju
o syot da
ha ji man sexy
(jamg gan man
gi da ryo girl)
ne ga ga
dal ryo ga
do jo nun nul jul gop da
ha ji man
se sang un
man man ha ji a nat da

a.mi.go!
ku nyol bo da
ne ga mi cho
a.mi.go!
i ri so ne
an jab yo
a.mi.go!
yong gi ne
na nun pitch up!
o tok he o tok he
a.mi.go!
na nun ja
jon shi mul don jo
a.mi.go!
du gun du gun
ga sum to jo
a.mi.go!
ku nyol ga jin
gi bun chwe go
juk get da
juk ge so

wa sul ka
bwa sul ka
ot jo da
ku nyol han bon
ku ron jok op so
ku ret da myon
i mi nan slave
non wan byok he
wan byok je
ne in seng e
gok ji jom
nan no rul won he
i'm ready~ forever!
do ra bwa
mom cho bwa
ne ge gi hwel
jwo ya dwe
sok bin nam,
ho se nam
bi gyo ma ra,
na nun wan so nam

a.mi.go!
ku nyol bo da
ne ga mi cho
a.mi.go!
i ri so ne
an jab yo
a.mi.go!
yong gi ne
na nun pitch up!
o tok he o tok he
a.mi.go!
na nun ja
jon shi mul don jo
a.mi.go!
du gun du gun
ga sum to jo
a.mi.go!
ku nyol ga jin
gi bun chwe go
juk get da
juk ge so

hey, i don't know you
ku nyol mo ru ji man
ku nyo rul won he
na rul bu ri cho do
ku del jin ja ro won he
nam ja du run
mo du jim sung nuk
de gat da go
o ma du re
gyong hom da mun
mid ji ma la go
mi chin mi mo
ga jin no nun sung be
ba da ma dang!
yong won hi
ne gyo te so sa rang
ba da ma dang!
o rum ba ri
so rin nu ne
hi mul pu ro jwo
i jen nal ji kyo bwa
mat gyo bwa
turn it up, girl~

ji kyo bwa,
mat gyo bwa
se sang op so do
nan jol de
ne yo ja
ha nan gut ga ji
sa rang he jul
mot jin nam~

a.mi.go!
ku nyol bo da
ne ga mi cho
a.mi.go!
i ri so ne
an jab yo
a.mi.go!
yong gi ne
na nun pitch up!
o tok he o tok he
a.mi.go!
na nun ja
jon shi mul don jo
a.mi.go!
du gun du gun
ga sum to jo
a.mi.go!
ku nyol ga jin
gi bun chwe go
juk get da
juk ge so

a.mi.go!
ku nyol bo da
ne ga mi cho
a.mi.go!
i ri so ne
an jab yo
a.mi.go!
yong gi ne
na nun pitch up!
o tok he o tok he
a.mi.go!
na nun ja
jon shi mul don jo
a.mi.go!
du gun du gun
ga sum to jo
a.mi.go!
ku nyol ga jin
gi bun chwe go
juk get da
juk ge so

cold heart, baby!
o rum dong ju ga tun
nun bi chun mal go
han bon ju mun
u so do bwa yo
o gum jo ri go
o ro bu to!
cold eyes, baby!
mi so
han bon jum man
ne ge jwo bwa yo
ku nal ba ro gum
no ye mo du
o gum jo ri go
o ro bu to!

cold heart, baby!
yeah! alright
cold eyes, baby!
i like that girl
cold eyes, bab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