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Generation 소녀시대 - Kissing You




Doo doo roo~
doo doo doo
Kissing you baby~
Doo doo roo~
doo doo doo
Loving you baby~

jang nan su run no ye
ki su ye ge bu ni jo wa
gi ob ge se chim han
pyo jong ji o do
o nul sen gang
na nun sung nyo
cho rom
ne ib su run
sa gun sa gun gu de
i rom bu ro jo

gu de wa
ba rul mat chu myo got go
no ye du so nol jap go,
ni o de
i gi de yo
mal ha go shi po
gu ma wo
sa rang he hen bok
man jur ke yo
Kissing you
oh my love
ne i run
da so han sal so ge
no nun ne yo
pe nu wo
sa rang e no re bul ro
ju myo u so jo
dal ko man
sa rang he gi
bun cho bun han ma di

Doo doo roo~
doo doo doo
Kissing you baby~
Doo doo roo~
doo doo doo
Loving you baby~

nu nol gap go
no ye
ip su re ki su rul
ha myon
ne bo run ping kum bit
mo ri du ro do
ne ma mun i mi
no mu ga go
ne ga su men
du gun du shim jang
so ri dul ri jo

gu de wa
ba rul mat chu myo got go
no ye du so nol jap go,
ni o de
i gi de yo
mal ha go shi po
gu ma wo
sa rang he hen bok
man jur ke yo
Kissing you
oh my love
ne i run
da so han sal so ge
no nun ne yo
pe nu wo
sa rang e no re bul ro
ju myo u so jo
dal ko man
sa rang he gi
bun cho bun han ma di


sa rang he
sa rang he
no ma nul
sa rang he
ha nul man kum
on je na
heng bok ha ge
hwa nan u som jur ke
no ma ne su jung ha
nyo ja chin gu
yak sok he

no nun ne yo pe it go,
na ye du nu ne it go,
No ye pu ma ne hang sang
ne ga i sur ge (ne ga i sur ge)

gu de wa
ba rul mat chu myo got go
no ye du so nol jap go,
ni o de
i gi de yo
mal ha go shi po
gu ma wo
sa rang he hen bok
man jur ke yo
Kissing you
oh my love
ne i run
da so han sal so ge
no nun ne yo
pe nu wo
sa rang e no re bul ro
ju myo u so jo
dal ko man
sa rang he gi
bun cho bun han ma di

dal kom han
sa rang he
gi bun cho han
sa rang he
han ma di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