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helor's Vegetable Store OST - Five Singing Men 오 싱싱맨 (VF6DOLE)




ga su mul jwak pyo go
so ri rul ji lo bwa
tam gwa yol jong i
ga duk han gu go
yo gi nun chong gak shi de

ji gum bu to
shi jak he bwa
do nor bun
se sang hyang he
ga sum so ge
hi mang pum go
se ro un

ku mul cha ja ga nun
ya che ga ge
ku ge han bon u
sum yo.. so ri chin da
u ri du run chong gak dul
oh.. shing shing men

kum i sa ra in nun i got
sa rang i sum swi nun got
se byo ge mu nu lyo nun got

on je ra do hi mi dul myon
so ro son da shi jap go
fighting ku ge do ku ge

ne i re te yang un on je na
hwan i bal ga o ni ka
go ge du ro u rin chong
gang ne VF6DOLE

ji gum bu to
shi jak he bwa
do nor bun
se sang hyang he
ga sum so ge
hi mang pum go
se ro un

ku mul cha ja ga nun
ya che ga ge
ku ge han bon u
sum yo.. so ri chin da
u ri du run chong gak dul
oh.. shing shing men

se sang gok jong
don jo bo ryo
do man i
u sum yo..n dwe
ha ha ha ku ge do ku ge
me il bam
kum cho rom on je na
u rin ha nu rul nal ji
so ri chin da u rin
chong gang ne VF6DOLE

ji gum bu to
shi jak he bwa
do nor bun
se sang hyang he
ga sum so ge
hi mang pum go
se ro un

ku mul cha ja ga nun
ya che ga ge
ku ge han bon u
sum yo so ri chin da
u ri du run chong gak dul
oh.. shing shing men

no mo jil te do
it get ji man
u rin i ro nal ko ya
ku mul hyang he so
han go rum shik
to han go rum shik

ji gum bu to
shi jak he bwa
do nor bun
se sang hyang he
ga sum so ge
hi mang pum go
se ro un

ku mul cha ja ga nun
ya che ga ge
ku ge han bon u
sum yo.. so ri chin da
u ri du run chong gak dul
oh.. shing shing men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