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H to - The Sweety 초콜릿




nal a na
ju myon jok he so yo
nal ba da
ju myon jok he so yo
gu de ja ku man
ne nun so ge
du ro wa yo

a na ju se yo
gu nyang
gam sa ju se yo
i ron na rul
ba da ju se yo

gwen i u sum man na go
ol gul pal ge ji go
du gun de nun mam
jin jong i
an dwe go

gu de seng gang man ha myon
ha ru jong il gu re
gu de te mu ne
a mu got do mo te

du nu nul ga ma do
ja ku gu de
ol gul man to o la
gu de ha na te mu ne
ne mam du dung
shil to o la
sal ja kung ne ma mul
mo du ma re bo ril ka
gu de do
i ron ne mam gwa
ga tun ma um il ka

nal a na
ju myon jok he so yo
nal ba da
ju myon jok he so yo
gu de ja ku man
ne nun so ge
du ro wa yo

a na ju se yo
gu nyang
gam sa ju se yo
i ron na rul
ba da ju se yo

jon hwa gi man bo da ga
ja ku mong te ri go
ha ru jong il nan
gu de ol gul
man to o lyo

o tok ha myon gu de ga
i ron ne mam ba da jul ka
o tok ha myon gu de ga
i ron ne mam a ra jul ka
bam se go mi ne do
jong mal nan mo ru ge so
gu nyang sol jik ha ge
ne ma mul go bek ha le

nal a na
ju myon jok he so yo
nal ba da
ju myon jok he so yo
gu de ja ku man
ne nun so ge
du ro wa yo

a na ju se yo
gu nyang
gam sa ju se yo
i ron na rul
ba da ju se yo

yong gi ne o mon jo
go bek han
ne ma u mul
bu di a ra ju se yo
gu del sa rang e

nal a na
ju myon jok he so yo
nal ba da
ju myon jok he so yo
gu de ja ku man
ne nun so ge
du ro wa yo

a na ju se yo
gu nyang
gam sa ju se yo
i ron na rul
ba da ju se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