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 Park (오늘밤) - I Will Love You (Live) 널 사랑하겠어




ne tu go un ip su ri no ye
bu du ro un ip su re
da kil won he
ne sa rang i
no ye ga su me
jon he ji do rok

a jik do na ye
ma u mul
mo ru go i sot da no ye
i se sang
gu nu gu bo da
nol sa rang ha ge so

nol sa rang ha ge so
on je ka ji na
nol sa rang ha ge so
ji gum i sun gan cho rom
kut ka ji nal mi do jwo
baby my baby
nal yak sok hal ke oh.

nol sa rang ha ge so
sa rang he kut ka ji baby
nol sa rang ha ge so
ji gum i sun gan cho rom
i se sang
gu nu gu bo da
nol sa rang ha ge so

hey!
na a jik
o je cho rom gi ok he
u ri ga
cho u mu ro
ki su he sul te
gok jong ma tan ji da lil
ob so ni mo le
nan o jik no ya
u ri sa rang e shi do he
bo go. shi po so nan
jong mal juk gen ne
non ge gu me nu na ni
ji man gye sok
ut ge dwe
nol bol te ma da
hwa na ge u nun
ne mo su bi
na wa no nun
a rum da un melody
like la da, da da mo li
no lo ga go shi po u ri
cha rul ta go ga ja ma lo
pyo hyon hal su ob so
ga jang a rum da u nyo ja
gam gi gi un ob ji man
ji gum yo la ni
sa jin man bwa do
pen cho rom yol gwang he

nol sa rang ha ge so
on je ka ji na
nol sa rang ha ge so
ji gum i sun gan cho rom
kut ka ji nal mi do jwo
baby my baby
nal yak sok hal ke hey!

nol sa rang ha ge so
sa rang he kut ka ji baby
nol sa rang ha ge so
ji gum i sun gan cho rom
i se sang
gu nu gu bo da
nol sa rang ha ge so

(Immortal Song2)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