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 A (미쓰에이) - Touch




JYP
da chin ne ga su mun
nu gu do sa rang
hal su ga op da
gu rok he mi don
nun de
o nu se ne ga su mi
yo li go i so

gu dun ne ga su mun
da shi nun so le il
su ga op da
gu rok he mi don nun de
no rul bol te ma da
ne ga su mi twi o

you touch my heart baby
(touch touch)
you touch my heart baby
(touch touch)
bu du ro un son gi lo
ne ma u mul o ru man jo oh
(touch)
you touch my heart baby
(touch touch)
you touch my heart baby
(touch touch)
ne ma u mul mo du da
da da ga jo ga so (touch)

sang cho rul ju gi do
bat gi do i jen jong mal shir ta
gu rok he mi don nun de
no wa nun we gu ron i ri
ob sul got gan ni ih..
ga su me sang cho ga
na u ryo myon
han cham i go lil got da
gu rok he
mi don nun de
o nu se ne ga no ye
pu me an gyo i so

you touch my heart baby
(touch touch)
you touch my heart baby
(touch touch)
bu du ro un son gi lo
ne ma u mul o ru man jo oh
(touch)
you touch my heart baby
(touch touch)
you touch my heart baby
(touch touch)
ne ma u mul mo du da
da da ga jo ga so (touch)

you touch my heart baby
(touch touch)
you touch my heart baby
(touch touch)
bu du ro un son gi lo
ne ma u mul o ru man jo oh
(touch)
you touch my heart baby
(touch touch)
you touch my heart baby
(touch touch)
ne ma u mul mo du da
da da ga jo ga so (touc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