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st Of The Gods OST - Did You Forget 잊었니 (Lee Seung Chul)




i jon ni
nal i jo bo ryon ni
gu su ma nun
chu ok du run
da i jo byo ryon ni
ga su mun
nol hyang he pal bo lyo
o nul do gan shin i bo
chi go in nun de

chu o gi
jom jom bit ba re ga myon
no wa gon il don gi re
u du kon i so
ji u go
to ji u ryo he do
ni sum gyol mok so ri ga
gwit ga ye du lyo

i jon ni
nal i jo byo ryon ni
a jik nan
nol gi da ri ja na
sa rang i
no ul go it ja na
ga su men
nul nun mu ri go yo
ho..

ji wo do
ja ku ji u ryo he do
gu de ol gu ri ja ku
to o ru ne yo oh..

i jon ni
nal i jo bo ryon ni
gu su ma nun
chu ok du run
i jo byo ryon ni
ga su mun
nol hyang e pal bo lyo
o nul do gan shin i bo
chi go in nun de

i jon ni
nal i jo byo ryon ni
a jing nan
nol gi da ri ja na
sa rang i
no ul go it ja na
ga su men
nul nun mu ri go yo

i jon ni
nal i jo byo ryon ni
a jing nan
nol gi da ri ja na
sa rang i
no ul go it ja na
ga su men
nul nun mu ri go yo
oh..

ji u go
ja ku to ji u ryo he do
gu de ol gu ri ja ku
to o ru ne yo

ji u go
ja ku to ji u ryo he do
gu de ol gu ri ja ku
to o ru ne yo

gu de ol gu ri ja ku
to o ru ne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