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i (아미) - For You (Feat. JD)




o ren ma ne
nu kyo bo nun
ga sum to li
a nun chog
mo ru nun chok
gwi yo un
my darling
in seng e
myot bon cha ja
o nun gi hwe
nol man nang ye gi
hwe ra seng gak
ha nun ot jom
wi ho man gi de
ma ri pi lyo om nun ge
mwon ji a ra so
nor a pe du go
i su myon i bi
o ro son i to lyo
ga sum i jo myo
i got ba ke
mo te jwo so
jong mal mi an he
gu re do gye sok
gwe ro pil ko ya
a ju gwi chan ke
yeah..

a ji gun so rol jal
mo run da he do
gwen cha na
ni du nu nul cho
da bo myon jin shi mi
nu kyo ji ni ka
gu go lo nan o.k.
gok jong ta win
no way
ham ke hal ke
always

chom bo da man i
ik suk he jin u ri
nor wi he nar wi ye
hu lyot don su ma nun
nun mu ri
hot dwen nang bi ga
a ni ra nun gol
nu kil su it ke
so ro no ryok hap
shi da bu in
a pu ji ma se yo

oh ho,,
only you my darling
na gu de yob su myon
bap do mok gi
shi run de
only you ne sa rang
na gu de yob su myon
jong mal
ju gul got man
ga tun de
na na na
na na na..
nat na na nat na na na
na na na na na

nol choum bwa sul te
so ru mi jwak
ki chot ji byol
da run ma run
pi lyo op go
u rin so ro mi chot ji na
pun ge a nya
i ge ha ru rul sal ge
ha ni ka
mo li to ro jo i so do
o tok he hal ji so ro
jar a ni ka
a nin ga a gu ryo
ni ma mul we mo ru ge so
me il bam no wa ye
ju ma rul na
mo ri so ge gu ryo

na ku lyo sa shil
da run nam ja
dul bo da
ki do jak go ma run man ko
ja jon shim man se go hyu
do mot jin no mi dwe
ryo go ba ra gun ha nun de
seng gak cho rom jar an dwe
myon mo gi ob so mi an he
gu re do na man
ba ra bo get da nun
ni ga it gi e
o nul do ba ke
so dang dang ha ge
pyo jo bu no ke

ni ga o dit
dun ji sang gwan ob so
won han da myon
han go ru me da lyo gal ke
o nul do dok te ge
gi bun jo hun
ha rul bo net
ji do se ge
a na ju le
i love you my candy

only you my darling
na gu dob su myon
bap do mok gi shi run de
only you ne sa rang
na gu dob su myon
jong mal
ju gul got man
ga tun de

nol ma na gi jo ne
ang sang han
na mut ga ji
ne i rul mo ru go
sal don bul sang han
ha ru sa ri
gu ret don
ne ga byo ne
se sang i a rum dap ji
no ma nit da myon
mo dun ge
da ga nung ha ji

ha ru jong il u so
na ba bo ga chi
ni seng ga ge
da run il mo ta ge so
ba bo gat ji
nu nul ma ga do bo yo
gwi rul ma ga do du lyo
su mul cha ma bwa do
hyang gi ga ko rul
gan ji ro pyo

only you my darling
na gu dob su myon
bap do mok gi shi run de
only you ne sa rang
na gu dob su myon
jong mal
ju gul got man
ga tun d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