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Jo Han (김조한) and MBLAQ - Do You Remember 기억하나요




gi ok ha na yo
u ri sa rang ul
gu ten so ro ye
a pu mul ham ke
he sot jo
i jen mu ot do
na ma it ji nan chi man
ha yan nun ne ri don
gu na re
i mat chu mul
gi ok he yo

chot nun o nun bam
nan gu de ga bo yo yo
gu de nun o di jo
na man sa rang he son na yo
but ja ba jwo yo
gu de om nun ba mun
we ro wo yo
gu de do na man kum
i na a pa su myon he yo
na we gu rok
he ba bo ga chi
gu ron nun ji
mo ru get da go
u ri sa un gu na re do
a jik do
na gi ok ha jo
ba bo ga chi tu jong bu ri gon
ne jin shi mi a ni mul gu de a
ra jwo yo

gi ok ha na yo
u ri sa rang ul
gu ten so ro ye
a pu mul ham ke
he sot jo
i jen mu ot do
na ma it ji nan chi man
ha yan nun ne ri don
gu na re
i mat chu mul
gi ok he yo

ha yo mob shi
nun mul man
tuk tuk tuk
i jen to ro ne ya he
tuk tuk tuk
gu re i ro so ya he
ba bo ga chi gul ji ma
na ja shi nul
ba ra bo myo
i ro nun gol
wo nan jo gob ja na
nal da do gi myo
ba re wat don go
u ri chu ok
da mi ro ne ko
gure kuk cham ja
gun de ja ku ni ga cha o la
mi cho bo ril got ga ta
do ra bo ril got man ga ta
girl no ob shi nan dwel
got man ga ta

gi ok ha na yo
u ri sa rang ul
gu ten so ro ye
a pu mul ham ke
he sot jo
i jen mu ot do na ma it
ji nan chi man
ha yan nun ne ri don
gu na re he
i mat chu mul
gi o ge yo

na nun a jik do
no ru li ji mo ta go oh

(me il bam ni seng ga ge)
ji gum do i gi rul
na ho lo got go
in nun de
(to bok to bok ho lo nan)
no nun ji gum
gu o din ga ye so (o din ga e so)
ne ga a nin (ne ga a nin)
nu gun ga rul (nu gun ga ye)
sa rang ha go i sul ka
(sa rang ha ji ma gu de yo)

gi ok ha na yo
u ri sa rang ul
gu ten so ro ye
a pu mul ham ke
he sot jo
i jen mu ot do
na ma it ji nan chi man
ha yan nun ne ri don
gu na re
i mat chu mul
gi ok he yo

gu de nun ba bo
gu de nun pa do
ne ma mun
hun du lyo do
gu de so ge sal jo

gu de nun ba bo
gu de nun pa do
ne ma mun
hun du lyo do
gu de so ge sal jo

i miss you..

(Mblaq: Lee Joong and Mir)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