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uary (제뉴어리) - She's the All of my Life 내전부였어요 그녀가




jo gi mo li gu nyo ga ne yo
ni ga a nin da run nam ja wa
ga su mi a pa wa
nun mu ri ja ku na
heng bok he
ut nun mo su bi

ne yo ja man no wa ju se yo
ba ra nun gon gu go ha na jo
ja shi ni ob so yo
gu nyo ga op shi nun
ha ru do
sal su ob so yo

ne jon bu yo so yo
gu nyo ga
ne sa ram i e yo
gu nyo ga
su mi da hal te ka ji
a ni ha nu re so do
ji kyo jul
sa rang ha ne yo

sa rang i
ra bu ru don gu nyo
i je nyo pe op dan sa shi re
ha ru ga him du ro
nun mu ri na ne yo
han sum i
mom chu ji ra na

ne jon bu yo so yo
gu nyo ga
ne sa ram i e yo
gu nyo ga
su mi da hal te ka ji
a ni ha nu re so do
ji kyo jul
sa rang ha ne yo

mo nan sa ram i ra so
mo nan sa rang ha na bwa
ja jon shim
do mo du bo ri go
me da lil su do it jo

ne jon bu yo so yo
gu nyo ga
ne sa ram i e yo
gu nyo ga
su mi da hal te ka ji
a ni ha nu re so do
ji kyo jul
sa rang ha ne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