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U (아이유) - I Need A Boy (IU Cover)




seng ga gom nun mal tu
o ri ne dul mal gu nal
gam sa a na jul yeh~
shim shi mal te ga kum
no nu ne dul mal gu
na man sa rang he jul
ga man i so do
da nyo ja dul
jon hwa gil ne mil ji man
ja rang sur op ge ne sa ji nul
ko ne bo i nun gu ron

boy i need a boy
mwol he do i pun
mo me do i pun
boy i need a boy
baby i need you
boy you need me too

syo ju bo da
bu i ne gi do
jal o ul go li nun
gu ron nam ja
kim chib o kum
ba bun ne ga jal mal bo ga
de shin jal man dul
su in nun nam ja
na i ga ma na do
de ron gi o un nam ja
nan gu ron nam ja
ga jo do ra
nam ja da o un chok
ha myon so do
som so hal juk a nun boy
pyong so en shi ku
han chok he do
dul man i su myon

yeah heh
boy i need a boy
mwol he do i pun
mo me do i pun
boy i need a boy
baby i need you
boy you need me too

da shi
ne ga su mu mul dwe ke he jwo
da shi dal ko man
no rel man dul ke he jwo
you know do ni na mwo
dan ji ku ron ge a nya
ne ma mul ju go
shi pun sa ram
i need a boy
uhmm yeah yeah
boy like you
gotta make you mine
i'ma treat you right baby

ooh hoo..
(boy i need a boy)
mwol he do il pun
mo me do il pun
{boy i need a boy
baby i need you
boy you need me too)

boy i need a boy yeah
boy i need a boy yeah
ne ma rul dut go in ni
baby i need you
boy you need me too
boy i need a bo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