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슈퍼주니어) - No Other





oh oh oh oh~ (**many oh's)

no ga tun sa ram to op so
ju wi rul du ro bwa do
gu jo go ro don gol
o di so cha ni
no gat chi jo hun sa ram
no gat chi jo hun sa ram
no gat chi jo hun maum
no gatc hi johun son mul
no mu da heng i ya e so
no rel ji kyo jul gu sa ra mi
ba ro na ra so
o di so cha ni
Na gatc hi heng bok han nom
na gat chi heng bok han nom
na gat chi u nun gu ron
chwe go ro heng bok han nom

no ye ta tut han
gu so ni cha gap ge,
cha gap ge shi ko i sul te
no ye gang het don
gu ma u mi nal ka rop ge
sang cho ba da sul te
Ne ga ja ba jul ge
a na jul ge sal myo shi,
gu go su ro ja kun i ro man
dwen da myon jo ge so
on je na do ma nun gol
he ju go shi pun
ne mam non da mo la
do dwe

Ga su mi so ri cho ma re
ja yu ro un ne yong hon
on je na cho u me i
ma u m u ro
no rul sa rang he
go ro wat don
shi gan bo da
na mun na ri do ma na

no ga tun sa ram to op so
ju wi rul du ro bwa do
gu jo go ro don gol
o di so cha ni
no gat chi jo hun sa ram
no gat chi jo hun sa ram
no gat chi jo hun maum
no gatc hi johun son mul
no mu da heng i ya e so
no rel ji kyo jul gu sa ra mi
ba ro na ra so
o di so cha ni
Na gatc hi heng bok han nom
na gat chi heng bok han nom
na gat chi u nun gu ron
chwe go ro heng bok han nom

oh oh oh oh~

Na ye ga na net don
ma u mi nun bu shi ke
jom jom byon he gal te
Ja kun yok shim du ri
do nun nom chi ji an ke
ne ma me gu rut ko jo gal te
Ar go i so gu mo
du ni yu nun bun myong i
ne ga i so ju ot da nun
got gu got tak ha na pun
on je na gam sa he.
Ne ga man kum gu ri
jal hal su i ge ni yeah

Ga su mi so ri cho ma re
ja yu ro un ne yong hon
on je na cho u me
i ma u mu ro no rul
sa rang he
go ro wat don
shi gan bo da
na mun na ri do ma na

no ga tun sa ram to op so
ju wi rul du ro bwa do
gu jo go ro don gol
o di so cha ni
no gat chi jo hun sa ram
no gat chi jo hun sa ram
no gat chi jo hun maum
no gatc hi johun son mul
no mu da heng i ya e so
no rel ji kyo jul gu sa ra mi
ba ro na ra so
o di so cha ni
Na gatc hi heng bok han nom
na gat chi heng bok han nom
na gat chi u nun gu ron
chwe go ro heng bok han nom

It ja na jo gum
a ju jo gum
na su jup ji man
non mo la so gun
te yang bo da
tu go wo ne mam
jo ma ra jo
TV show-e na o nun
Girl du run mud e e so
bi chi nan de do non
on je na nun bu sho
(Ne ga mi cho mi cho Baby)
Sa rang han dan
no ye ma re
se sang uk da ga jin nan
You & I, You’re so fine
no ga tun sa ram i sul ka
Sa rang he oh,
ne ge nun oh
jik no pun i ran gol
ba bo ga tun na e ge
nun jon bu ra nun gol
a ra jo

Ga tun gi rul
go ro wa so
u rin so ro
dal pa ga go it ja na
no ra ul pu ni ya
go ma ul pu ni ya
sa rang hal pu ni ya

oh yeah..

no ga tun sa ram to op so
ju wi rul du ro bwa do
gu jo go ro don gol
o di so cha ni
no gat chi jo hun sa ram
no gat chi jo hun sa ram
no gat chi jo hun maum
no gatc hi johun son mul
no mu da heng i ya e so
no rel ji kyo jul gu sa ra mi
ba ro na ra so
o di so cha ni
Na gatc hi heng bok han nom
na gat chi heng bok han nom
na gat chi u nun gu ron
chwe go ro heng bok han nom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