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샤이니) - Your Name




la lala la la
la lala la la
la lala la la
ah..

la lala la la
la lala la la
la lala la la
ah..

ne gin seng mo ri
nan hwang hol he
nal su cho gal te
a jil han gol nan
gu rol te
ma da nan
ne ye pun
i ru mul
bu lo bo go shi po
i rok he

ga kum ni ga
sul pul ten
nan no e ma mul
mo la
gu rol te
nan ki su ha ji
no ye ja
gun so ne
im mat chum
gu rok he pu lin da myon
nan myot bon
i ra do

na rul bu lo jwo
my name
o nu ri ba ro your day
no rul wi he
mo dun gol he jul

na ma ni
hal su in nun
ja gun son mu rul kok
ne ge ju go shi po
ji gum da lyo ga
go bek hal ko ya

la lala la la
la lala la la
la lala la la
ah..

se pal gan ip sul
dal kom han no ye
gu ip sul
so le yo
jom jom to lyo wa
no rul
bol te ma da
no rul
gat go shi po
ga chi cha na
han jan
ha ja go mal he bol ka
yeah yeah

ham ke
ha go shi pun game
jong il
ha go shi pun de
non ne ma mul
mo ru nun go ni
o nu run kok
dan ha na
ni ga
heng bok ha ge
kam jak
no lan man kum
ne sa rang ul
sok sa gil ko ya

no ye ja gun gwit ge
im mat chum
ip sul ku te
go ri nun han ma di e
nan mom chum
se sang e
jung shim he so
no e ge gi del ke
gu ri go
ta su ha ge
sok sa gil ke

ma nyon pil ga tun
mo su bu ro
byon ha ji an nun
u ri sa rang
kok no ye ma me
jo go dul ko ya
ne son ja ba
na nu nyo jon i
falling in love with you

na rul bu lo jwo
my name
o nu ri ba ro your day
no rul wi he
mo dun gol he jul

na ma ni hal su in nun
ja gun
son mu rul kok
ne ge
ju go shi po
ji gum da lyo ga
go bek hal ko ya

ham ke
ha go shi pun game
jong il
ha go shi pun de
non ne ma mul
mo ru nun go ni

o nu run kok
dan ha na
ni ga
heng bok ha ge
kam jak
no lan man kum
ne sa rang ul
sok sa gil ko ya

(*chant this part is
synch with last part:
la lala la la
la lala la la
la lala la la
ah..)

Last Part:

(nol sa rang he)
sok sa gil ko ya
ah.
bu lo jwo
my name baby
(bu lo jwo
my name baby)
o nu ri
your day baby
(o nu ri
your day baby)
bu lo jwo
my name

la lala la la
la lala la la
la lala la la
a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