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샤이니) - Quasimodo




hoo hoo hoo
hoo hoo hoo
hoo hoo hoo

ga sum
ga duk han
gu de hun jok
na rul
sum shi ge he yo
dal bi che
gin ba mi mo du
mul dul myon
he yo
nal su om nun
gi da rim
da ku chi nal ka yo
gi jo gul bi ro
mu go dap he yo

oh,
gu de
na me gat go
shi pun nal
ma ra ji

mo te
shi rin gu rum dwi e
go rin byol
bi tul cho rom

sa rang he
ip sul ku te
mem dol don
a pun go bek mo du
ku ne
nun mu re hu lo

ah..

shim jang e
da hun
i wa sa run
oh.
i jen ne mom
ga get jo
he..
ju gul man kum
no mu a pa do
ne ma me ba gin
gu de rul
ko nel su om ne yo
sa rang i ra so
nan sa rang i ra so

na gu del
ga ji mo te do
ne ma mi
ku ne
sul pu ni nyo ne
byo ga pe ga ro
ma kyo do

sa rang he
ba ra bol
su man
in nun go shi ra myon
gu den
ne jon bun i ka ho..

su ma nun bam
ji se.. u da
ne nun mul
ga tun byol bi chi
mo ji an nun
bi ga dwe myon
gi yok he yo
ne ga sa rang
het don gol

na gu del
ga ji mo te do
ne ma mi
ku ne
sul pu ni nyo ne
byo ga pe ga ro
ma kyo do
gu de rul sa rang he
ba ra bol
su man
in nun go shi ra myon
gu den
na e jon bun i ka ka..

na gu del
ga ji mo te do
ne ma mi
ku ne
sul pu ni nyo ne
byo ga pe ga ro
ma kyo do
gu de rul
sa rang he
ba ra bol
su man
in nun go shi ra myon
gu den
na e jon bun i ka eh...

hoo hoo hoo
hoo hoo hoo
hoo

him gyop
ji a na yo,
ooh..
ne gu de ra
gu de ni ka
a pa do
u lyo do
sa rang.. h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